원린이의 원신일기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블로그에 원신일기를 쓰게될 원린이입니다.

저는 원신을 사전예약도 했던 초창기 유저이지만, 당시에는 계정을 완전히 잘 못 키우는 바람에 재미가 없어서 접었다가 지난 2.6 버전 아야카 픽업 때 복귀했어요.

다행히 새로 시작한 계정은 다른 사람들의 유튜브를 보면서 키우니까 캐릭터도 나름 괜찮게 키워서 게임이 재밌더라고요.

게다가 지금은 학교가 방학을 맞이하여 시간이 많다 보니 원신을 매일 10시간 넘게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제가 계정에서 약한 레진을 45렙 전에 10개 정도 남기고 다 태워버리는 실수를 저질렀고 키우고 싶은 캐릭터들이 많아 이것저것 키우다 보니 성유물들을 너무 애매하게 맞췄어요.

그래서 나선 비경 11층까지는 모든 별을 얻었지만, 12층이 너무 어려워서 클리어조차도 못하겠더라고요.

게다가 이미 모험 등급 55렙까지 성장한 터라 재화 수급이 너무 어려워서 모라도 부족하고 약한 레진도 없으니 너무 막막했습니다.

그러다가 한 번 블로그에 글을 써서 제 일상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는 동시에 조언을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 해서 글을 쓰게 됐습니다.

제가 이제 막 시작한 신참이고 제 말 재주에 자신이 없어서 제 글을 재밌게 봐주시는 분들이 많을지는 모르겠지만, 내일부터 쓰기 시작할 저의 원신 일기를 보고 많은 사람들이 저와 소통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글은 매일 밤에 쓸 예정이고 오늘은 처음이라 공지사항같은 느낌으로 아침에 쓰게 됐네요.

제 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

.

.

.

.

.

.

.

.

아! 깜빡하고 말하지 않은 게 있네요.

제가 위에서 재화가 부족해서 어떻게 계정을 성장시켜야 할지 모른다고 했잖아요?

그래서 현재 카즈하, 클레, 요이미야가 빨리 방 빼고 수메르가 나와서 재화를 더 얻기 위해 대기를 타고 있는데 너무 지루해서 며칠 전에 평소에 키우고 싶었던 라이덴이 있는 계정을 사서 부계정을 키우기 시작했어요.

그 계정은 현재 35렙이고 이 계정만큼은 본 계정과 똑같은 길을 걷게 하지 않기 위해 약한 레진을 거의 쓰지 않고 존버하는 중입니다.

하지만 이 계정 또한 대략적인 성장 방향은 잡혔어도 저의 방식이 완전히 옳은지 확신할 수 없기 때문에 이 계정에 관해서도 많은 조언을 해주시면 좋겠네요.

아마 수메르가 나오기 전까지는 부계정을 중점적으로 키울 생각이라 본 계정에 대한 내용이 일기에 많이 포함되지 않을 수 있으니 그 부분에 대한 양해를 바라며 저는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