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Impact, 업데이트 3.2에 대한 3번의 재실행 확인

업데이트 3.2에 대한 Genshin Impact의 최근 라이브 스트림 이벤트는 재방송을 받을 3개의 별 5개 캐릭터를 확인합니다.

업데이트 3.2를 위한 Genshin Impact 의 특별 프로그램은 앞으로 몇 주 동안 배너 재실행을 받게 될 3개의 제한된 5성 캐릭터를 공개했습니다. 각 업데이트는 서로 다른 제한된 항목 세트를 특징으로 하는 두 개의 개별 배너 주기로 나뉩니다.

Genshin Impact 의 플레이 가능한 명단이 지속적으로 확장됨에 따라 이중 배너가 매우 보편화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동일한 배너 주기 내에서 2개의 제한된 5성 캐릭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배너 에는 Nahida로 더 잘 알려진 새로운 Dendro Archon , Lesser Lord Kusanali와 함께 Yoimiya가 등장합니다. 강력한 Genshin Impact DPS 캐릭터인 Yoimiya는 단일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는 데 중점을 둡니다. 커뮤니티의 대다수는 HoYoverse가 최근 업데이트 2.8의 두 번째 단계에 등장한 것을 고려할 때 그녀를 재방송하기로 한 결정에 놀란 것 같습니다. 배너에 집정관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은 다른 캐릭터가 없어도 수익면에서 좋을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두 번째 더블 배너에는 두 명의 인기 캐릭터인 Yae Miko와 Tartaglia(Childe라고도 함)가 포함됩니다.

Yae는 Genshin Impact 전체 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중 하나이며 Inazuma 스토리라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독특한 캐릭터는 그랜드 나루카미 신사를 감독하고 Yae 출판사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필드에서의 그녀의 힘에 관해서, Yae Miko는 그녀의 토템으로 지속적인 전기 피해를 적용할 수 있는 능력으로 게임에서 최고의 지원 중 하나입니다. HoYoverse는 몇 가지 업데이트 전에 키트의 일부를 재작업하려고 시도했지만 큰 반발 이후 변경 사항이 원래 상태로 되돌아갔습니다.

차일드는 하이드로 단검을 장비하는 엘리멘탈 스킬 덕분에 원거리 전투와 근접 전투 사이를 전환할 수 있는 또 다른 Genshin Impact DPS입니다. 게임에서 가장 오래된 캐릭터 중 하나임에도 불구하고 Childe는 올바른 팀 구성으로 둘러싸여 있다면 여전히 S-티어 데미지 딜러가 될 수 있습니다. 차일드는 11명의 파투이 선구자 중 한 명으로, 라이브 스트림에서 6번째 선구자 스카라무슈가 등장할 새로운 보스 도메인이 확인된 이후 많은 플레이어가 그가 다가오는 이야기에 등장할 것이라고 믿게 되었습니다.

Sumeru 호는 Traveler가 Dendro Archon을 구하기 위해 싸우는 다음 업데이트에서 절정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Nahida는 분명히 최초의 5성 Dendro 지원이 될 것이며, 이는 그녀의 배너가 일부 수익 기록을 깨뜨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두 번째 배너 주기 에는 새로운 Cryo 지원으로 확인 된 Layla라는 새로운 5성 캐릭터 도 등장합니다.

Genshin Impact 는 이제 모바일, PC, PS4 및 PS5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위치 버전이 개발 중입니다.

출처 : https://gamerant.com/genshin-impact-three-re-runs-update-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