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Impact Leak은 Dehya의 전체 키트를 보여줍니다.

새로운 Genshin Impact 유출은 곧 출시될 캐릭터 중 하나인 업데이트 3.5로 확인된 Pyro 사용자 Dehya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여줍니다.

새로운 Genshin Impact 누출은 곧 출시될 캐릭터 중 하나인 Pyro 사용자 Dehya에 대한 Elemental Skill 및 Burst 효과를 보여줍니다. 누출은 게임에서 매우 흔하며, 공식적으로 플레이 가능한 명단에 도착하기 몇 달 전에 새로운 캐릭터 추가에 대한 과대 광고를 만듭니다.

Alhaitham과 Yaoyao는 아직 공식적으로 Genshin Impact 의 라이브 서버에 합류하지 않았지만 최근 소문은 이미 다음 캐릭터에 대한 많은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Dehya는 그녀가 Eremites에 속한 숙련된 전사로 제시된 Sumeru 스토리에서 지난 몇 달 동안 여러 차례 등장했습니다.

Genshin Impact Leaks subreddit 의 새 게시물에는 Dehya의 전체 키트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유출에 따르면 Dehya의 Elemental Skill 은 Molten Inferno로 이름이 지정되며 Fiery Sanctum이라는 필드 효과를 생성하면서 AoE 파이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필드가 이미 활성화된 경우 AoE 파이로 피해를 입히고 새 위치에 Fiery Sanctum을 다시 생성하는 도약 공격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필드 내에서 공격을 받는 적은 추가 파이로 피해를 받으며, 영향을 받는 활성 캐릭터는 중단에 대한 저항이 증가합니다.

Dehya의 Elemental Burst는 방해에 대한 추가 저항을 부여하는 Blazing Lioness 상태로 들어가게 하며, 이로 인해 Dehya는 무기를 버리고 백병전으로 전환합니다.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Dehya는 주변의 적에게 지속적으로 파이로 피해를 입힙니다 . 폭발 지속 시간이 끝나면 엄청난 AoE 파이로 피해를 입히는 소각 드라이브 킥을 발동합니다. 이 스킬은 또한 파이로 사용자가 자신의 Fiery Sanctum 필드를 재배치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 키트를 사용하면 Dehya가 메인 DPS가 될 수 있지만 Fiery Sanctum이 교체되어도 필드에 남아 있기 때문에 강력한 서브 DPS 기능도 갖게 됩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HoYoverse가 게임의 첫 번째 브루저를 명단에 도입한다는 사실이 마음에 든다고 주장합니다. Dehya는 버전 2.0의 일부였던 Yoimiya 이후 게임에 도착 하는 최초의 5성 파이로 캐릭터가 될 것 입니다.

그녀의 출시일과 관련하여 Dehya는 일반적인 업데이트 일정에 따라 3월 상반기에 도착할 Genshin Impact 업데이트 3.5 로 확인되었습니다 . Dehya는 개발자 HoYoverse가 이미 Mika라는 또 다른 캐릭터를 발표했기 때문에 업데이트에 새로 추가된 유일한 캐릭터는 아닙니다.

Genshin Impact 는 현재 PC, PS4, PS5 및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witch 버전이 개발 중입니다.

출처 : https://gamerant.com/genshin-impact-leak-dehya-k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