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라하 인피니티 ]

2월 9일 모아이 게임즈가 만든 트라하 인피니티가 정식출시 되었습니다. 모아이 게임즈는 리니지2와 에오스의 핵심 개발진 들이 모여서 만든 회사입니다. 언리얼 엔진으로 만들어진 게임으로, 실력있는 개발진들이 만든 게임인 만큼 그래픽은 부드럽고 움직임도 자연스럽고 스킬이펙트들도 잘 표현 되었습니다.

만물이 상생하는 태초의 땅 리스타니아를 배경으로 합니다. 야만족의 욕심으로 질서와 평화가 무너지고 야만족의 인간대학살로 인간들은 변방으로 쫓겨나게 됩니다. 엘프의 현자 실리온은 엘프 근원의 힘인 포톤에너지를 인간들에 나눠주고 그 포톤이 월등하고 초월적으로 발현된 인간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들을 트라하라고 부릅니다.

현재 캐릭터는 워리어, 리퍼, 어쌔신, 소서리스 4개가 있습니다. 능력치 상에는 나와 있지 않지만 실제로 워리어는 모션이 크고 공속이 느리고 묵직하고 강력한 한방 한방을 날립니다 . 어쌔신은 모션 딜레이가 짧고 공속이 빠르고 크리티컬이 잘 터집니다. 리퍼는 중간쯤 됩니다. 원거리 딜러 소서리스는 강력한 마법을 사용하지만 방어가 낮습니다.

- 점 령 전 -

점령전은 투기장처럼 1대1의 결투의 형식으로 이루어 집니다. 성을 공격하는 공성전은 아니지만 해당지역에서 많은 혜택을 가지게 됩니다. 점령자가 속해 있는 군단(길드)원들에게도 20% 경험치 증가 버프를 줍니다. 이미 점령한 사람에게 재화를 주고 버프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버프는 해당지역에서 사냥할때만으로 한정됩니다. 레벨업을 하다보면 나중에 사냥퀘를 반복하는 닥사구간에 도달하게 되는데 이 지역의 점령전이 핫할 수도 있겠네요.

- 소 울 메 이 트 -

소울메이트는 유저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파티 용병 시스템이라고 보면 될 것같습니다. 모바일 게임 특성상 다른 유저들과 게임하는 시간대를 맞추기가 어렵고 파티원을 구하기 어려운 시스템을 보완하기 위한 것으로 보입니다.

- 던 전 -

솔로/ 소울메이트 / 시간제 / 무한의탑 의 던전이 있는데 특이하게 파티던전이 없고 이 게임의 주요 컨텐츠중 하나인 소울메이트 던전이 있습니다. 시간제 던전인 수련의 탑은 1층만 평화지역이고 2층부터는 분쟁지역이어서 2층에서 광역스킬로 사냥을 하다보면 다른 유저들을 공격하게 되어 여러가지 다툼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출시 하루만에 양대마켓 인기게임 1위를 달성했다고 하는데 지금 하고 있는 게임이 없거나 할 만한 게임을 찾고 계시는 분은 찍먹 한번 해보는 것도 어떨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