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의 음성 명령 기술 채택
리니지M은 인공지능을 활용한 스마트폰용 음성명령 기술을 개발했다.
회사의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는 정보, 명령 및 텍스트를 한 번의 발화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개발 과정의 이 시점에서 M은 한국의 대중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M이 인기를 얻으면 개발자들이 이를 위한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M은 11개의 서로 다른 명령을 이해하고 구급차 호출, 날씨 확인, 사용자의 이메일 및 텍스트 액세스와 같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스템은 사람의 감정을 인식하고 음성 명령을 통해 적절한 응답을 자동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각 유형의 음성 명령에는 고유한 식별자가 있습니다.
이는 다양한 사용자를 위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입니다.
--여러 회사에서 제품에 M의 기술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삼성은 M을 챗봇 애플리케이션에 채택하여 사용자가 마치 사람처럼 전화로 대화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다른 회사들은 자동차 엔진이나 내비게이션 시스템 제어와 같은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 M을 사용했습니다.
또한 외국에서는 해외에서 싸우는 군인을 위한 명령 지침을 간소화하기 위해 군사 응용 프로그램에 M을 사용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이 혁신적인 기술에 익숙해질수록 전 세계적으로 사용 범위가 넓어질 것입니다.
--리니지M 자체 및 관련 회사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홍보 캠페인 덕분에 M에 대한 대중적 인지도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캠페인 중 하나는 사람들이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리니지M이 사전 설치된 무료 Android 스마트폰을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무료 증정 이후 리니지M은 다른 회사가 시스템을 복제하고 라이선스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 소스를 공개했습니다.
그 결과 최근 몇 년 동안 리니지M 프로그램에서 영감을 얻은 다른 많은 애플리케이션이 결실을 맺었습니다.
개발자들도 이 기술에 주목하여 M을 기반으로 자체 앱을 만들었습니다.
그러한 앱 중 하나가 '리니지 미'입니다.
사용자는 전화기에 특수 음성 변조기를 설치하여 사람처럼 전화기와 직접 대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리니지미의 AI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물리적 조작 버튼이나 키가 아닌 음성 명령으로 TV나 난방 시스템 등 스마트 기기를 제어할 수 있다.
본질적으로 Lineage Me를 사용하면 전화나 컴퓨터와 같은 외부의 누군가 또는 무언가 대신 자신의 전자 제품에 직접 말할 수 있습니다.
음성 명령 기술은 아직 실험 단계이지만 기술적으로나 상업적으로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