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아머드뮤츠 약점,리그 티어,졸업스킬,cp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본 뮤츠가 아닌 아머드뮤츠를 포스팅해보고자 합니다. 아머드 뮤츠에 경우에는 애니메이션 극장판 포켓몬스터 : 뮤츠의 역습에서 첫 등장하였고, 이게 개봉한게 1998년이니까.. 제가 초등학생때였네요.

정말 오래된 기억이라 최근에 뮤츠의 역습을 예전 버전으로 다시 봤는데, 20년전임에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재밌게 봤습니다. 그래서 스스로가 아 나는 포켓몬의 진심이었구나..ㅎㅎㅎㅎ 포켓몬이란 컨텐츠를 진짜 좋아하구나라고 느꼈었고, 그 기억을 바탕으로 아머드 뮤츠 레이드를 한적이 있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기본스펙

아머드 뮤츠(하이퍼리그 리믹스 1티어)

최대CP

3187(Lv 40)

타입

에스퍼

공격력

182

방어력

278

체력

214

부스터 날씨

에스퍼(강풍)

이중 약점

X

단일 약점

고스트(1.6),

벌레(1.6),악(1.6)

공격시 강점(에스퍼)

격투(1.6),독(1.6)

1998년 7월 18일에 개봉된 포켓몬스터 애니메이션 시리즈 극장판의 첫 작품. 첫 번째답게 무대는 관동지방입니다. 또한 TV판과의 연동도 됩니다.일본판 영어제목 "Mewtwo Strikes Back"으로, 스타워즈 제국의 역습의 패러디. 영제까지 The Empire를 Mewtwo로 고친 걸 보면 노렸다. 하지만 북미나 유럽 개봉할 때에는 루카스필름 측에서 상표권 소송을 내는 바람에 Pokemon: The First Movie로 개봉 2일 전에 급하게 이름이 갈렸습니다.

졸업스킬

아머드 뮤츠(하이퍼리그 리믹스 1티어)

일반공격

(졸업)

염동력

특수공격

(졸업)

사이코브레이크(레거시)

/폭발펀치

본래는 이 작품으로 포켓몬스터 극장판은 끝이었지만 이 작품의 전례없는 글로벌 대히트로 인해 2기인 루기아의 탄생의 제작이 결정되었다. 그래서인지 2기부터 19기까지 있는[6] 전통의 인트로가 없습니다.하지만 오히려 그걸 뛰어넘는 역대 최고의 인트로를 보여줬다. 자세한 건 평가 항목 참조하시면 됩니다. 국내에서는 영화 개봉으로 대성공한 이후 한동안 애니원, 챔프TV, 투니버스 등 여러 애니 채널에서 재탕하다가 2009년을 기점으로 뚝 끊겼는데, 2012년 3월 23일에 투니버스에서 뜬금없이 재더빙해서 방영하였습니다.

CP

iv 100 개체

기본 : 1821(Lv 20)

날씨 부스터 : 2282(Lv 25)

하이퍼리그

공방체 추천(포케지니)

0/12/13,1/15/15

아머드뮤츠 VS 뮤츠

사실 뮤츠의 사탕을 공유하기 때문에 아머드 뮤츠를 따로 키운다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뮤츠 하위호환일뿐이고, 창고 포켓몬중에 하나입니다. 왜냐하면 아머드 뮤츠 해방이나 이런거 하려면 뮤츠의 사탕 100개나 필요한데..ㅎㅎㅎ 굳이 해방을 해야할까..라는 의문이

일반뮤츠와 아머드 뮤츠는 CP가 무려 1000이상 차이가 납니다.

얼마전에 뮤츠 레이드했으니까.. 얘는 그냥 신경쓰지마시고, 2020년도에 레이드를 했었는데, 신경 안쓰셔도 될 거 같습니다. 정말 리그용입니다.재미있게도 원 더빙에서 솔라오를 연기한 오인성은 TVA에서 고정된 나옹 덕분에 다시 출연하게 되었는데, 정작 솔라오는 최승훈한테 넘어가고 본인은 원래 이선주가 맡았던 우미오를 맡았습니다. 또한 오프닝도 극장 개봉판 당시 SBS에서 방영했던 무인 오프닝이 아닌 창작곡을 만들어서 방영했습니다. 그리고 엔딩의 경우, 원래는 권진원이 부른 '꿈꾸는 아이'였으나 역시 창작곡으로 교체되었습니다. 판권 문제 때문에 곡을 그대로 가져올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재더빙판의 번역은 이선희, 우리말 제작 총괄/연출은 박지원이 담당했습니다.투니버스 총 책임자인 신동식이 자신의 블로그에서 추억의 애니메이션 재방영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한다는 댓글을 단 적이 있었는데, 그 영향인 것으로 보인다. 국내 재방영 성우진은 최이슬을 맡았던 지미애만 유일하게 유지되고, 나머지는 전부 DP~베스트위시의 성우진으로 캐스팅 했습니다. 그 이유가 포켓몬스터 DP 2기 이후부터 더빙을 맡고 있는 외주사 프로웍스가 더빙을 맡았기 때문입니다.이 때문에 북미/유럽 상영 시에는 영화 자막을 미처 다 바꾸지 못해 스탭롤에 "Mewtwo Strikes Back"이라는 표현이 나와 논란이 되기도 했다.[5] 이후로도 물의 도시의 수호신 라티아스와 라티오스때까지 소송을 맞아 계속 이름이 바뀌었다. 2000년 당시 한국에서도 사실 영어판을 재더빙한 버전을 사용했기때문에, 영어제목은 "Pokemon: The First Movie"로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