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신] 신학 습득!

간만에 등장한 신규 여캐! 거기에 감우처럼 전신 타이츠라는 파렴치한 복장에 음란한 몸을 하고 있는데 이걸 그냥 넘어간다고? 이건 절대 못 참지!

감우랑 사이좋게 상/하의 나눠입은 듯한 저 파렴치한 복장은 지금봐도 정말 미친 디자인; (이건 무조건 뽑아야해)

신학 픽업과 동시에 5성 바람 원소 캐릭터인 "소"의 복각이 같이 진행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소는 진짜 뽑고 싶었는데 다음 버전 픽업이 야에 미코라는 소리를 듣고는 이번 소 복각은 포기하기로 했습니다 (...)

나중에 재복각하면 그 때는 꼭 뽑아줄게!! 소야!! (지섭아!!)

신학과 같이 등장한 4성 바위 원소 캐릭터인 운근도 같이 습득!

진짜 비쥬얼로만 보면 너무 예쁜 아이인데....중국어 경극 목소리가 진짜... (Yeeeeeeeeeeeeee)

신학 전설임무에서는 나름 경극 뽕이 차오르긴 했는데 뜬금없이 캐릭터 선택 대화라던가 대기 모션 대화에도 중국어 경극 목소리를 넣으니까 문제;

아무튼 신학 GET! 무려 2번이나 나와서 공짜로 1돌파한 건 덤입니다. 5성 픽업이 연속으로 2번 뜬 건 내 원신 인생 중 처음인데 이걸 신학 픽업때 경험하네요. 신학은 별자리 돌파 효율이 특히나 좋은 캐릭터이고, 편의성을 신경쓴다면 최소 1돌파 하는 것도 좋다고 하는데 정말 운 좋게 1돌파 해줬습니다.

리월의 걸어다니는 야스 ㅗㅜㅑ

모델링은 두말 할 거 없다. 야하다. 파렴치하다. 야스 그 자체다.

어우... 저 밑가슴... 자궁문신 ㅗㅜㅑ

진짜 야스 그 자체! 개야해! 미쳐!

지금은 검열로 배꼽이 안 보이지만 그래도 미친 복장인건 여전합니다.

신학은 특이하게 얼음 원소 캐릭터 위주로 딜링을 높여주는 서포터 위주의 역할을 합니다.

원소전투 스킬을 사용하면 짧게 돌진해서 얼음 원소 피해를 주고, 길게 누르면 범위 공격을 하는데, 일정 시간동안 얼음 원소 기반으로 일반공격 및 강공격, 원소전투나 원소폭발 기술의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신학의 공격력 기반으로 올라가기 때문에 성유물은 공격력 증가 위주로 맞추는 것이 중요하죠.

원소폭발씬도 너무 예쁘다 헠헠

원소폭발은 감우랑 비슷하게 범위공격으로 얼음 원소 데미지를 지속적으로 줍니다. 근데 원소량을 80이나 요구해서 오래 쓸 일은 거의 없다는 거.

신학으로 E스킬 쓰고 얼음 딜러로 바꿔서 얼음 원소 데미지가 뻥튀기되는 식으로 운용하는게 일반적입니다. 특히 얼음 원소 캐릭터인 감우나 아야카, 유라 등의 캐릭터를 같이 사용하면 얼음 원소 데미지 증가 버프를 제대로 받을 수 있죠.

물론 단점이 있다면 서포터 위주로 쓰이는지라 단일 딜러로 쓰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기도 하고, 얼음 원소 조합으로만 써야하는 특성 때문에 범용성이 특히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건 중요하지 않다. 신학의 음란하고 파렴치한 몸매와 복장이 저 단점을 씹어먹는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