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치킨, 컴투스 ‘미니게임천국’과 맛있는 콜라보 대표 캐릭터 ‘뿌링’이를 게임 캐릭터로 선보여
bhc 치킨이 컴투스의 모바일 캐주얼 게임 ‘미니게임천국’과 맛있는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사진=bhc치킨]
[나눔경제뉴스=이경여 기자] bhc 치킨이 컴투스의 모바일 캐주얼 게임 ‘미니게임천국’과 맛있는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는 bhc 치킨이 게임 업계와 진행하는 첫 번째 협업이다. bhc 치킨의 대표 캐릭터 ‘뿌링’이를 인기 게임에 등장시켜 소비자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되었다.
bhc 치킨은 협업의 첫 단계로 자사 캐릭터 ‘뿌링’을 게임 속 캐릭터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뿌링은 컴투스가 ‘미니게임천국’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또 다른 레전드 게임 ‘액션 퍼즐 패밀리’와 협업해 재탄생시킨 미니 게임 ‘니편내편’에서 사용 시 더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캐릭터로 등장할 예정이다.
니편내편은 피쳐폰 시절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삼촌의 니편내편’을 모티브로 한 게임이다.
유저들은 bhc 치킨 가맹점에 배포되는 ‘미니게임천국’ 콜라보 전단지 속 QR 코드로 접속하면 ‘미니게임천국’ 앱을 다운받을 수 있고,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전단지 속 ‘쿠폰번호’를 기입하면 ‘뿌링’ 캐릭터 1종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bhc 치킨은 ’뿌링’이와 함께하는 bhc치킨파티!’를 콘셉트로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기간 내 매일 1회 참여가 가능한 응모 이벤트 ‘뿌링’이의 bhc 치킨 돌림판’을 실시한다. 매일 자정 업데이트되는 ‘오늘의 미션’을 수행하면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지고, bhc 치킨 인기 메뉴(뿌링클, 쏘마치, 핫후라이드 등) 및 모바일 금액권 등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bhc 치킨 대항전 개최! 1등팀이 되어라!’ 이벤트도 펼친다.
bhc 치킨 관계자는 “bhc 치킨 대표 캐릭터 ‘뿌링’을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분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컴투스 ‘미니게임천국’과의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bhc치킨 #컴투스 #미니게임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