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소울 팝업 메이드 카페 오픈 소식, 커피스토펠레스 판타지트

에버소울 팝업 메이드 카페

안녕하세요 게임 블로거 B플러스 입니다. 오늘은 에버소울 팝업 메이드 카페 오픈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에버소울 팝업 메이드 카페가 드디어 유저들을 찾아올 준비를 마친 모양입니다. 과거 1.5주년 당시 이와 관련된 이야기가 잠깐 나왔다가 쏙 들어가서 완전히 묻힌 건 줄 알았는데, 또 그게 아니었나 봐요. 하기야 대표이사님이 직접 말씀하셨던 건데 그냥 넘기는 것도 말이 안 되긴 합니다.

우선 에버소울 팝업 메이드 카페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주소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10길 39 1층] - 판타지트 카페

바로 젊음의 거리 홍대인데요. 요즘 서브컬쳐 게임들이 홍대에서 팝업 스토어 및 카페를 굉장히 자주 여는 것 같아요. 지금 당장 저한테 연락 온 건만 해도 5건이 넘으니 서브컬쳐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 다가오는 9, 10월에 젊음의 거리 홍대로 자주 발걸음을 옮기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무튼 각설하고요. 에버소울 메이드카페가 열리는 날짜는 9월 7일과 8일 이틀입니다. 당장 이번 주니까 가보고자 하시는 분들은 지금부터 빨리 스케줄 비워두셔야 될 것 같은데요.

참고로 처음 가보시는 분들은 이거 차 끌고 오시면 고생 꽤나 하실 수 있으니 무조건 지하철 타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합정역이랑 더 가까우니까 홍대에서 내리지 마시고요. 2번 출구로 나와 서현교회 방면으로 10분 정도 걸어가시면 됩니다. 자세한 위치는 위와 같아요. (상호명 판타지트)

날짜

시간

9월 7일

오전 11시 ~ 오후 8시

9월 8일

오전 11시 ~ 오후 8시

※최대 1시간 이용 가능

자 그렇다면 우리 일반인의 시선에서 중요한 건 직접 방문 시 받아 볼 수 있는 굿즈나 이벤트 상품은 어떤게 있느냐일텐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굿즈존에서 별도로 구입을 하지 않는 이상 받아볼 수 있는 건 엽서 봉투 세트 1개랑 띠부씰 뽑기권 한 개가 전부입니다.

일단 처음에 도착하면 행사장(판타지르) 입구에서 입장 팔찌를 나눠준다고 하는데요. 이거 때면 안 된다고 하니까 주의하시길 바라고요. 기다리고 있으면 에버소울 스태프가 와서 안내해 준다고 합니다.

그다음 1층 커피스토펠레스 카페(주문만 하고 위로 올라가야 된대요)랑 2층 굿즈샵 한 바퀴 쭉 둘러본 다음 자리에 앉아 음료를 시켜야 된다 하는데요. 푸드는 잘 모르겠는데, 음료는 필수라고 합니다. 린지만 제일 싸고 나머지는 동일하네요.

(린지를 시켜야 특별 굿즈를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2층 굿즈샵에는 총 6종의 굿즈가 판매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거 나중에 온라인에서도 2차 판매한다고 하니까 굳이 팝업 스토어 그 자리에서 결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그냥 쓱 훑어보고 나중에 생각나면 온라인에서 주문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굿즈의 종류로는 아크릴 스탠드나 티셔츠 그리고 머그잔 같은 것들이 준비되어 있다 하는데요.

개인적으론 위의 떡메모지에 눈길이 가네요. 은근 귀엽고 부피도 별로 안차지하는게 딱 제스타일 입니다.

추가적으로 이번 커피스토펠레스 에버소울 카페에는 김철희PD님이 직접 등판하실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다만 이건 가챠입니다. 언제 오실지는 관계자 밖에 모른다고 하니 영접하고 싶은 분들은 앞에서 기다려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첫날에 오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기까지 에버소울 팝업 메이드 카페 오픈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여러모로 게임 출시 18개월 만에 처음으로 개최되는 오프라인 이벤트이니만큼 현재 재밌게 플레이하고 계신 분들 그리고 서브컬쳐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