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붕괴: 스타레일 약 3주차 근황 (Feat. 원신 x 피자알볼로 콜라보 굿즈)
안녕하세요!
스타레일 글 쓴 지 1주일가량 지나서 최근 근황을 살짝 올리고 가려고 합니다!
많이 하지는 못했고 시뮬레이션 우주만 지금 4세계 2단계까지 다 클리어했네요.
3세계는 보존 , 4세계는 공허! 그리고 망각의 정원은 거의 사실상 유기.. ㅎ
망각의 정원은 파티를 2개 굴려야 하는데 지금 가진 재화로는 정말 어림도 없겠더라고요.
지금 1파티 캐릭터들도 행적작이나 유물작이 덜 됐는데.. 2파티까지 하려니까
재화가 너무 부족.. 행적 재료는 무슨.. 6판 돌리면 평균 2개 뜨니까..
뭐 합성까지 합치면 6판에 5~6개이지만 그래도 너무 많이 들길래 천천히 즐기기로 했습니다.
오늘 4세계 2단계 클리어하면서 바로 7천점 채워서 헤르타 상점에 있는 수렵 광추 획득.
이제는 중첩기 사서 보존부터 중첩할까 생각 중이에요.
그리고 이건 최근 근황!
어느새 개척 레벨은 46이고.. 분명히 하는 게 들어와서 일일 퀘스트랑 개척력만 빼는데
점점 실속은 없고 겉멋만 들어가는 느낌이랄까.. 레벨만 너무 높은 것 같은데..
이거 접속할 때마다 드는 생각이 시간 될 때 필드런이라도 해야 하나 싶네요.
이걸로 스타레일은 끝!
다음은 스토리 업데이트가 이루어져야 올리지 않을까 싶습니다ㅎ!
원신 x 피자알볼로 콜라보 굿즈
마지막은 제가 2주 차 때 굿즈 재고가 없다고 해서 못 시켰던 피자알볼로x원신 콜라보 제품!
먹는 건 궁금해하실 분 없을 것 같고 사실 사진도 개떡같이 찍어가지고 그냥 혼자 소장해야겠다 싶었는데 어떻게 생긴지만 살짝.. ㅎ
키링은 진 단장을 더 애정 하는 저에게 알맞게 진 단장의 키링!
받자마자 저건 바로 에어팟 케이스에 연결시켰어요.. ㅎ
텀블러는 저거 귀엽긴 한데 퀄리티가 진짜.. 별로예요. 뜨거운 거 안되는 거야 항상
차갑게 먹는 저는 상관없는데 이거 처음에 받았을 때
슬라임은 빨대에 안 끼워지지.. 뚜껑도 제대로 안 닫히지.. 진짜 굿즈 아니었으면
클레임 걸었을 퀄리티.. 굿즈고 귀여우니까 봐준다.
음식 후기는 바바라 피자를 시켰는데 맛있었어요! 맵지도 않고 소시지가 많이 들어가서
괜찮더라고요. 가격은 별로지만. 그나마 신규 가입으로 5천 원 써서 사 먹음!
그리고 사이드 메뉴 페이몬.. 이거 진짜 그냥은 도저히 못 먹겠던데요?..
먹다가 너~무 물려서 불닭 소스에 범벅시켜버림ㅋㅋ.
만능 불닭 소스 아니었으면 먹다가 물려서 버렸을 듯.
텀블러가 아마 내일까진가? 그럴 텐데 굿즈로는 괜찮으니까
좋아하시면 한 번 구매해 봐도 괜찮을 듯?
아크릴 스탠드는 어디 놔둘 곳이 애매해서 스킵 했고 테이블 매트는 딱히 필요가 없을..
이걸로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고 그럼 저는 이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