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백명의 봉기 4일차. 마스터리의 격류와 천마VS백조

쵸코소보루입니다. 한주의 시작을 알리는 월요일입니다.

백명의 봉기 4일차 스테이지가 개방, 술잔의 작은 꿈 이벤트의 에필로그같은 엔딩과 특성책을 2배 획득할 수 있는 마스터리의 격류가 동시에 진행됩니다.

먼저 천사의 몫에 대기 중인 루카에게 말을 걸면 감사의 인사와 간략한 후일담을 전해 듣는다.

최종적으로 약간의 보상을 줍줍~, 이로써 이벤트는 종료 상태가 된다.

일주일간 진행된다

마스터리의 격류 이벤트는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벤트.

매일 3회, 퓨어레진 20을 소비하여 농축레진(40)으로 획득하는 양만큼 특성책을 얻을 수 있다.

적용되는 특성책 비경은 2배 드랍이라고 표시가 된다.

보상 획득 시 퓨어 레진을 사용했을 때만 적용이 되고, 남은 추가 보상 횟수도 알림이 뜬다.

매일 60레진으로 120레진 효과를 얻을 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특성책을 챙겨두자.

백명의 봉기 4일차

백명의 봉기 4일차 <격투! 천마와 백조!>스테이지가 개방.

등장하는 적들이 하나같이 강력한 츄츄왕과 우인단의 상위급 적들이라 한 순간의 실수에도 전투불능의 사태가 발생한다.

츄츄왕은 1기씩만 등장한다

다행히 츄츄왕은 1기씩만 등장하고, 츄츄폭도 1기정도만 붙는게 전부다.

전반부 츄츄족, 후반부 우인단으로 나눠서 등장한다. 그래서 이번 스테이지 타이틀이 천마VS백조 일까나....??

무한 에너지

파티 등장 후 15초 동안 파티 내 모든 캐릭터가 1초마다 원소 에너지를 3pt 회복한다.

해당 캐릭터의 원소 에너지가 100%일 경우, 원소폭발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마다 0.6초 감소한다.

끝없는 윤회

파티 등장 후 15초 동안, 캐릭터가 원소전투 스킬로 적 명중 시 20pt의 원소 에너지를 회복할 수 있는 원소 입자를 생성한다.

해당 효과는 5초마다 1번 발동한다.

신규 비전 2가지. 둘다 원소 에너지를 잘 채워주는 좋은 스킬이다.

특히 무한 에너지는 재사용 대기시간까지 줄여줘 전투에 큰 도움이 된다.

기존엔 향릉과 배넷으로 파티를 구성했지만, 서포터 캐릭터 2기로는 공격이 너무 힘들어서 호두를 투입했다.

레이저 파티도 종려를 빼고, 야에로 교체. 체험 캐릭 6명은 여전히 파티에 있는 상태이다.

이번 스테이지도 무난하게 2000점을 완료했다.

체험캐릭터 중 필자에겐 없던 캐릭터 요이미야와 이토를 사용하면서 느낀점을 간략히 적어볼까한다.

백명의 봉기에선 적들이 많이 등장하기에, 요이미야를 이용하면 1점사에 치중된 캐릭터라는게 더 확실히 느껴진다.

이토는 방어력 위주의 캐릭터라 적의 공격에도 든든하고, 자체 공격력도 상당히 좋은데다 범위와 호쾌함 타격감으로 막 사용하며 스트레스 풀기에도 딱이었다. 다음 복각 픽업이 기다려지는 캐릭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