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나온RPG 게임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모바일 게임 순위 급상승 중
안녕하세요, 다양한 게임 소식과 공략 정보를 전하는 두민아빠입니다.
이번에는 모바일게임 중에서 새로나온RPG 게임을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줄여서 레오네라는 게임입니다. 11월 9일에 정식 오픈한 따끈따끈한 게임으로 현재 모바일 게임 순위 급상승 중인 게임이죠.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는 생명의 나무, 카발라가 지탱하고 있는 가상의 세계에서 야오이들과 몬스터의 침략을 저지하는 스토리로 전개되는 판타지풍의 새로나온RPG 게임으로, 플레이어들이 함께 모험해나가는 MMORPG 장르의 게임입니다.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직업은?
새로나온RPG 게임에서 직업 구성은 매우 중요합니다. 플레이어들의 성향에 따라서 선택하는 직업이 천차만별이고, 고민을 많이 하는 선택의 순간이죠. 레오네에서는 검술사와 레인저, 학자, 총 3가지 가본 직업이 선택 가능합니다.
기본 직업 선택 후에도 직업 별로 두 가지씩 전직이 가능한데요, 여기에 더해 공예가는 레벨 58에 도달하면 추가 서브 직업으로도 선택이 가능해서 좀더 포넓은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보통, 플레이어 직업을 정한 뒤에는 변경이 불가능한데, 레오네는 직업 변경이 가능해서 플레이 스타일을 언제든지 바꿔서 할 수 있다는게 장점이네요. 추가도 공계가 직업은 58레벨을 달성하면 서브 직업으로도 선택이 가능해서 좀더 포넓은 플레이 스타일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만의 톡특한 정령 시스템
레오네의 가장 독특한 시스템안 꽃의 정령 시스템이 아닐까 합니다. 레오네의 스토리 상 꽃의 정령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요, 스토리의 근간이 꽃의 정령과의 링크입니다.
꽃의 정령은 뽑기를 통해서 구할 수 있는데요, 승급을 통해서 정령을 성장시키면 실제로 외모도 성장하는 효과가 있어서 육성의 재미가 있는게 특징입니다.
여기에 더해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에서 꽃의 정령은 주인공 플레이어와 정신적인 링크를 통해서 전투에 도움을 주는 것 뿐만이 아니라 실제 전투에 참여해서 대미지를 주기도 합니다.
레오네의 생활형 콘텐츠
MMORPG 게임이라고 해서 단순하게 전투만 하면 재미가 없죠?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는 다양한 채집 시스템을 통해서 장비 강화에 필요한 광물 등 다양한 재료를 채지을 통해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레오네만의 다양한 도전 콘텐츠
새로나온RPG 게임 레오네, 그냥 스토리대로 퀘스트만 진행하면 재미가 없죠? 레오네에는 다양한 도전 콘텐츠가 있습니다. 고대의 유적, 화염의길, 수호 이벤트 등 다양한 스토리 외 도전 콘텐츠들이 있습니다.
화염의길은 탑을 올라가는 형태의 도전 콘텐츠인데요, 플레이어의 전투력을 강화하여 도전하는 콘텐츠이고, 고대의 유적은 MMORPG 게임 답게 다른 플레이어와 파티를 이뤄 보스급 몬스터에 도전하는 스테이지입니다. 그 외 레벨 상승에 따라서 다양한 콘텐츠들이 해금되어 지루할 틈이 없네요.
혜자로운 이벤트들...
새로나온RPG 11월 9일 그랜드 오픈을 하면서 다양한 이벤트 들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사전 예약 기간이 있었던 만큼 사전 예약 보상을 기본적으로 받을 수 있구요, 사전예약 유저들 수만큼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일일접속, 캐릭터 레벨업 등 다양한 이벤트 보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빨리 시작하면 할수록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새로나온RPG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에 대해서 간략하게 살펴보았는데요, MMORPG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깔아서 해보시라고 추천 드리는 게임인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꼭 한번 해보시라고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