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게임] 원신 아라타키 - 천하제일 초호화 북 축제 편곡 방법, 보상 살펴보기

원신은 단순한 RPG 게임을 넘어서서 이벤트 게임을 많이 꺼내놓습니다. 그 중 하나가 리듬게임으로 이번에는 2.7버전에 새롭게 개방된 아라타키 천하제일 초호화 북 축제에 대한 리뷰입니다.

먼저 이토를 필두로 한 아라타키파 스토리를 진행하면 됩니다. 기간 한정이기 때문에 스토리는 인 게임에서 한번밖에 진행하지 못합니다.

설정 부분에서 키 세팅을 사전에 할 수 있습니다. 누르는 타이밍이 다르다 싶으면 조정해주는 것인데요. 판정선이 자신과 맞지 않다 싶으면 설정해줍니다.

만약 보정값이 -면 판정선을 올리는 것이고 +면 판정선을 내리는 것입니다. 따라서 -면 노트를 더 빨리 누르는 타입인 유저들이 유리하고 +는 노트를 조금 늦게 누르는 유저들이 유리합니다.

노래는 어려운 난이도를 달성하면 자연스럽게 나머지 하위 난이도의 보상도 획득합니다.

보통 난이도는 원석 60, 모라 2만, 영웅의 경험

어려움은 모라 2만, 중급 무기 돌파 소재

마스터 난이도는 정제용 마법 광물 3단계입니다.

편곡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기존 곡에 따로 노트만 생성해서 커스텀하는 것입니다.

빨간 부분은 시작 이전 시점이고 그 다음 구간부터 노트가 나옵니다. 언제 노트가 나올지 순서에 맞추어서 배치합니다.

모든 곡 체험을 완료하고 나면 후에 후일담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그 후 Z 버튼으로 활성화하여 연주가 가능한 아라타키 천하제일의 북 아이템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