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4는 골든위크 바람을 잡는다
미르4는 골든위크 바람을 잡는다
월간 선미르 여신 키스 오버 주문은 10,000 부를 초과했습니다.
방탄소년단 '유니버스 글로벌'의 개봉과 뷔의 일본 진출 등 화제를 모았던 이달 넷째 주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Wemade와 연결된 게임 회사가 주도합니다.
우선 위메이드 측은 미로가 1만 건을 넘어선 사전 등록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월별 이용자를 모집한 지 열흘 만에 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하반기에 새로운 프로젝트의 최단 기간 동안 10,0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또, 위메이드의 손자인 플레로게임스는 조만간 개봉할 신작 '여신의 키스'를 선주문한 사람이 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습니다.
국내 게임업체 데프로스가 개발 중인 '미녀 전략 RPG'입니다.
주말 뜨거웠던 국내외 경기대회 소식도 이어졌습니다.
컴투스는 지난 주말 글로벌 블록버스터 '서머너즈 워 파라다이스'의 아그나엘라 자격증을 마감하고 대륙별 진출을 확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넥슨은 지난달 1일 전국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어택플러스' 이벤트 대회 '가더 캐러플 패밀리' 결승전을 열어 우승팀을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대회에서는 가족팀이 가장 강력한 참가자를 선정했습니다.
그 승리는 앵글리 가문의 승리였습니다.
한편 Gravity는 주력 IP Ragnarok 및 Ragnarok Mobile을 홍보하기 위해 인플루언서를 모집하기 시작했습니다.
개인방송을 운영하는 사람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오늘 HOT 웨메이드의 최고경영자 장쑤앙후오가 모바일 MMORPG 대작 '미르'의 주문량이 만 건을 넘어섰다고 발표했습니다.
플레로 게임의 호드 디프로스 대표는 개발 및 회사에서 서비스할 계획인 미소 소녀 컬렉션 RPG인 "Kiss of God"의 OVA 부킹 주문 수가 10,000 건을 초과했다고 말했다.
Graviti Lagnaroke Regional League와 Gien은 이달 말에 끝나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E스포츠컴투스는 서머너워즈 월드아레나 챔피언십 SWF, 아시아태평양 대만 홍콩 지역, 유럽 지역 예선을 거쳐 최종 예선을 치르기 위해 각 부문의 컵 조를 결정했습니다.
월요일 넥슨에서 열린 인기있는 경마 게임 카트라이더 어택 플러스 이벤트 경주에 참가합니다.
한화생명 스포츠·한화생명 에스코트는 대한e스포츠협회 켐스파택스 게임과 안정적인 e스포츠 생태계 구축과 아마추어 e스포츠 선수 육성을 위한 상업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스마일게이트 미래랩 스마일게이트 희망 스튜디오 창의환경연구센터'의 청소년 창작·마케팅 기획지원 프로그램 '스마일게이트' 멤버 크리에이티브 부서 크리에이티브팀과 이용자들이 게임 시연에 참여하는 '스마일게이트' 멤버 베타데이'가 종료됐습니다.
황상익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회장, 문리회원권과 함께 세계로 진출하는 중소 독립게임 개발업체, 인맥과 글로벌 파트너들이 저를 모시고 있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재게임문화재단은 보호자가 게임을 이해할 수 있는 온라인 상시교육으로 오는 3월부터 게임문화 TALK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한빛소프트 그린피스 서울사무소는 일요일부터 월요일까지 매주 비대면 마라톤을 개최하며, 런데이 어스런 버추얼 앱을 통해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