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썰] 세라젬 - 마스터V4 척추온열기기 10개월 솔직후기 (안마의자 비교)
세라젬 마스터V4 구매썰,
세라젬 마스터V4 사용한지 10개월이 지났습니다.
종일 컴터로 사무작업하는 직업군으로 허리, 골반, 목, 어깨가 뭉쳐서 머리까지 아파서 파스는 기본.
한의원은 옵션으로 다녔습니다. 집에는 안마의자를 사용하고 있지만 안마의자는 누워서 하는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한의원에 있는 비슷한 의료기기로 판단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세라젬 부속
세라젬 리몬콘 : 리모콘으로 전체적 설정을 하고 마사지를 받을수 있습니다.
복부진동도자 : 온열기능및 복부에 올려 놓고 모드 설정하면 진동을 느낄수 있습니다.
3구도자 : 따뜻한 원적외선도 나와서 한의원처럼 아픈곳에 올려두면 됩니다.
에어셀 다리 마사지기 : 지금은 옵션으로 함께 나오지만 예전에는 사은품으로 보내주던 거에요.
다리 붓거나 아플때 사용하면 시원합니다.
제품기능정보
출처:세라젬
1. 사용자에 척추를 따라 세라젬 내부 도자가 사용자 척추를 따라 스캔후 마사지를 시작합니다
2. 내부도자가 위아래 (목~골반) 까지 천천히 움직였다 멈추고, 들려올려주고 하면서 척추를 쭉쭉 펴주는 느낌이 듭니다.
3. 세라젬과 내부도자 모두 온열기능이있어 따뜻하고 따뜻한 내부도자가 왔다갔다하고 멈추는데 그건 뜸뜨는 효과 라고 합니다.
4. 모드는 다양하게 있어 풀어주고 싶은 부위에 따라 전체 - 선택모드 설정가능합니다.
5. 마사지가 시작되면 세라젬 내부에서 클래식음악이 실행되지만 블루투스 연결해서 휴대폰에 있는 음악이나 책을 들을수 있습니다.
요런 기본모드를 사용 할수가 있어요.
저는 주로 자동모드 6번모드, 7번모드 주로 해요. 강도는 5정도
수동모드는 목만 오게 해서 강도 8~9 정도
션해요~
척추부위에 따라 우리 몸과 연결되어있다고 하네요.
세라젬 코디님이 주시고 가셨어요.
세라젬 코디관리
세라젬은 3달~4달에 한번 꼴로 코웨이 코디처럼 관리해주시는 분이 옵니다.
오셔서 크게 뭐하시는것 없지만 아래부분을 하시고 가세요.
1. 세라젬 기계이상여부
2. 세라점 청소
3. 세라젬 위 겉천 교체(주기가 있음)
4. 스트레스 및 신체상태(지정1인)를 체크
5. 세라젬 사용 정보
내돈내산 세라젬 마스터V4는(안마의자 비교)..
하루종일 나도 모르게 컴터한다고 쭈그려 있어서 저녁이 되면 골반 허리 목 안아픈데가 없는데
세라젬 올라가서 마사지하면 척추가 쭉쭉 잘 펴지는 느낌이 듭니다.
안마의자는 전신도 되고 두드림모드 누름기능등 여러가지가 있어서 시원하기는 안마의자가 시원할수 있어요.
그래서 세라젬 살때 상담원분이.. "세라젬은 안마의자처럼 안마기라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알고계시는 안마기능 없습니다. 생각과는 다르다고 느끼실수 있습니다. 세라젬은 척추온열기기입니다. "라고 여러번 강조 해줍니다.
광고에서는 엄청나게 시원하게 보여지고 느껴지지만..
실제 두개 모두 사용해본 사용자로서는 솔직히 시원하기는 안마의자가 시원합니다.
세라젬은 척추늘려주고 올려주고 그런정도 에요. 하고나면 척추는 조금 펴지는 느낌이 들어요. 그래서 시원하다 느끼는것 같아요. 또 에어셀이나 복부진동기 등 부속품을 특별히 아프지않으면 잘 사용하지 않게 되기는 해요. 하면 시원하기는 한데.. 다리 끼우고 하기 생각보다 귀찮아요. ㅡㅡ
안마의자가 버튼 한번에 발부터 목까지 다되는 .. 조금더 편한감이 있긴해요.
근데 안마의자는 의료기기는 아니에요. 그냥 안마용~
안마의자와 세라젬 가격이 비슷한데 반해 세라젬의 기능이 좀 떨어지기는 한것 같아요.
10개월이상 사용해본 저는 솔직히 안마의자가 실용성 더 큰것 같아용,
허리가 많이 아픈분들은 세라젬으로 많이 좋아졌다고 하지만 반대로 허리가 마이 안좋은 저희 남편은 세라젬 강도 1만 해도 아파서 할수가 없어서 안마의자만 하네요. ㅜㅜ 사람마다 차이는 있나 봅니다.
이상 내돈으로 구매한 솔직썰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