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느비예트 성유물 무기 파티 조합 특성 순서 공략
안녕하세요 게임 블로거 제이메르입니다. 오늘은 원신 느비예트 성유물과 무기, 파티 조합, 특성 순서 공략을 다뤄보겠습니다. 저는 아직 느비예트 성유물 파밍을 덜 했지만, 90레벨까지 육성하고 특성도 어느 정도 올려둔 상황인데요. 육성한 경험 및 제가 찾은 정보를 조합해서 공략을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신 느비예트 성유물 공략
베스트 성유물은 그림자 사냥꾼 4세트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2세트의 경우 일반 공격 및 강공격 피해가 15% 증가합니다. 4세트 장착 시 체력이 증가하거나 감소하면 치명타 확률이 12% 증가하고, 3회까지 중첩되는데요. 느비예트의 공격 매커니즘에 걸맞은 능력입니다.
공격력 그만 붙어!!
성유물 주옵션의 경우 시간의 모래는 체력, 공간의 성배는 물 원소 피해 보너스, 이성의 왕관은 치명타 피해 or 치명타 확률 or 체력 중에서 선택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성유물 부옵션은 치명타 피해와 치명타 확률, 원소 충전 효율, 체력 %가 유효합니다. 옵션은 플레이어의 파티 조합과 무기 상황에 따라 세팅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림자 사냥꾼이 최근 폰타인 성유물인 만큼, 아직 파밍이 덜 되신 유저들이 많을 텐데요. 몰락한 마음 4세트 또는 대지를 유랑하는 악단 4세트 중에서 느비예트에게 유효한 주옵션, 부옵션 성유물이 있다면 임시로 채용할 수 있습니다.
느비예트 무기
아무래도 느비예트에게는 전용 무기 5성 영원히 샘솟는 법전이 가장 좋습니다. 1재련 기준으로 체력이 16% 증가하며, 체력이 증가하거나 감소할 때 강공격이 주는 대미지가 14% 증가합니다. 중첩은 3회까지 가능한데요. 3스택을 달성하거나 3스택의 지속시간이 갱신되면 원소 에너지 8pt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전용 무기를 지를지 고민이 되는 유저도 있을 것 같은데요. 느비예트는 별자리 효율이 좋아서 1돌파를 한 뒤 전용 무기를 가져가는 것이 더 효율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4성 무기 중에서는 제사의 옥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4.0버전에 새롭게 추가된 진주 기행 무기인데요. 1재련 기준 대기 상태가 5초를 초과하면 체력이 32% 증가하고, 원소 마스터리 40pt가 증가합니다. 캐릭터가 필드에 10초 동안 머물면 무기 효과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즉, 사이클을 제대로 짜면 능력을 제대로 발휘할 수 있답니다. 저는 이번 기행에서 제사의 옥을 가져가려고 해요.
그다음은 4성 단조 무기 황금 호박 프로토타입입니다.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장비인데요. 원소 폭발 발동 후 원소 에너지를 회복하고, 파티 내 모든 캐릭터의 체력을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원충 부담을 덜어주고, 힐러를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어요. 대미지면에서는 제사의 옥이 우위에 있지만, 유틸리티는 황금 호박 프로토타입이 좋습니다.
원신 느비예트 특성 순서
특성 레벨을 올리는 우선순위는 일반 공격 > 원소 폭발(Q) > 원소 전투(E)입니다.
느비예트는 강공격이 주 딜링 수단이기 때문입니다. 원소 전투 스킬을 사용하면 원천의 방울 3개, 원소 폭발을 사용하면 원천의 방울 6개를 생성하는데요. 강공격을 발동하려면 차징이 필요하지만, 원천의 방울 3개를 흡수하면 차징 없이 강공격을 즉시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즉, 원소 폭발로 강공격을 두 번 연속으로 가할 수 있지요.
느비예트 파티 조합
파티 조합은 굉장히 많습니다. 살펴보니 주로 언급되는 조합은 느비예트, 야란, 카즈하, 종려인 것 같습니다. 만약 야란이 없을 경우 피슬을 넣어서 감전 조합으로 가셔도 됩니다. 또는 만개 조합으로 느비예트, 나히다, 시노부 or 라이덴, 종려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다음 버전에 푸리나가 출시되면 파티 조합이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야란 자리에 푸리나가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원신 느비예트 성유물과 무기, 파티 조합, 특성 순서 공략을 다뤘습니다. 다음에도 유용한 원신 공략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