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가을 행운 보드판 이벤트 후기, 다른 이벤트에 비해 더 많은 운이 필요합니다.
탕탕특공대 달 탐사 도전 이벤트를 모두 클리어하였는데, 아쉽게도 랜덤 에픽 부품 상자에서 수호자가 나왔습니다. 드론이 딱 나와주었다면 바로 합성해서 레전드 등급 드론이 될 수 있었는데 말이죠!
이번에 탕탕특공대에서 새롭게 시작된 가을 행운 보드판을 진행하는 동안 레전드 등급 드론을 만들 수 있기를 기원하며, 본격적으로 가을 행운 보드판 이벤트에 참여해 봅니다. 무과금으로 첫째날 할 수 있는 최대한의 미션들을 완료하니 주사위 73개를 모을 수 있었네요.
처음부터 보드판에 드론 부품이 보여서 걸리면 좋겠다 바랬더니 정말 드론 부품을 얻게 되었습니다. 이거 시작이 좋은데요.
운이 좋아 가차가 있는 칸에 걸리면 아이템을 한꺼번에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아직 주사위가 남아 있지만, 행운의 랭킹 1위에 올랐으니 가을 행운 보드판 둘째날을 위해 이만 주사위를 아껴두기로 했습니다. 주사위를 48개 사용해서 간신히 엘리트 파츠 선택 상자를 얻었네요. 확실히 보드판 이벤트는 가성비가 떨어지는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엘리트 파츠 선택 상자에서는 당연히 드론을 선택해 줘야죠! 보드판에서 얻은 드론까지 일괄 합성해 주었더니 이제 정말 레전드 등급 드론까지 딱 한걸음만 남았습니다. 엘리트 등급 드론 하나면 드디어 레전드 등급 드론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별 100개를 모아줘야 S급 영원의 부츠를 얻을 수 있는데, 그마저도 쓸만한 신발이 아니라 그나마 쓸만한 보상을 받으려면 최소 별 150개는 모아줘야 합니다. 무과금은 운이 좋아도 별을 100개 모으기에도 쉽지 않아 보이는데, 이번 가을 행운 이벤트는 주어지는대로 천천히 진행해 줘야 겠습니다.
이상, 탕탕특공대 가을 행운 보드판 이벤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