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선생 일지 3/2

이 일지는 백야당 복각 ~ 학원동인이야기 까지의 이야기를 다룬다고 전해진다.

새삼 천장 난이도가 그오에 비해 낮을 뿐이지 픽업 난이도가 낮을거라고 착각한건 도대체 무슨 망상이였을까

흔한 키보토스의 상식 vs 현대인 상식

(이쪽 계통으로 가장 유명한 투구꽃 살인사건이 있으니 관심있으면 찾아보자)

픽업 도전 104회째, 애먼 수노미가 영입되었다.

경장갑 페로로지라 점수가 올랐다

(그 후 남들 막판스퍼트에 은테로 침수당했다)

이벤트나 풀로 돌릴 수 있으면 다행이겠지란 생각에 마지막으로 레벨 80 던전 박치기 도전 결과

제한시간 4초 남기고 아슬아슬하게 성공!

여기까지가 백야당 복각

언제 쓰러져도 이상하지 않는 선생의 넋두리.jpg

이번 동인지 이벤트는 모미지가 진동타입으로 나온 덕분에 최상위 던전이 탄력장갑입니다.

그래서 수나코 들고 모조리 밀어버렸다

덕분에 모든 일반퀘는 이벤트 초반에 밀어버리기 성공

제조보상으로 처음 나온 엘레프, 한번에 4개를 주니까 30번만 카린이 더 나오면 카린을 무료로 뚫을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단순 제조로 뚫을 확률을 계산해보면

아비도스,게헨나,트리니티,밀레니엄,붉은겨울,산해경,아리우스,SRT 중 밀레니엄만 나와야 하고, 이중에서도

게임개발부,C&C,세미나,베리타스,트레이닝 클럽,초현상특무부 중 C&C가 나와야 하며, 그중

네루,카린,아카네,바니걸 아카네,아스나,바니걸 토키 중 카린 만이 나와야만 한다.)

확률 매운거 아니까 스킬작이나 마저 하자

루미 스킬작이 완료되었을때 일부 대상에 한정해서 디버프를 제거하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이 디버프 지우개가 페로로지라 상대일때 나츠가 없으면 탱커 디버프를 지울 수 있는 효과를 제공하죠.

(물론 페로로지라는 끝났고)

드디어 처음으로 500위권에 진입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이틀만에 800위까지 강등

(700위까지 들어보려고 시도했으나 이틀동안 대참패로 겨우 796위로 들었다)

티켓 포함 30회분까지 모았던 체유카에 쓰려고 했던 돌들은 체리노를 뽑기 위해서 모조리 태웠고

수나코 전용무기가 해금되었습니다.

여담 :

이디야 블루아카이브 콜라보 시작하자마자 도전해서 데스크탑 패드 대참패, 사진엔 안나왔지만 세리카까지 총 4장이 모였습니다.

(시로코가 없어서 엑조디아 특수승리를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