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2주년 기념 OST 앨범 패키지 예약 판매 개시.
2023년 10월 30일, 블루 아카이브의 2주년 기념 OST 앨범 패키지의 예약 판매가 시작되었어요. 오후 2시부터 시작이었고 저는 오후 1시 55분부터 기다렸으나 실제로 예약 판매가 시작된 건 오후 2시 5분쯤이었어요.
2주년 OST 앨범 재킷
OST 앨범의 판매는 CD와 KIT, 2가지의 버전으로 판매가 되고 있었는데 KIT 버전은 자칫 CD룸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 분들을 위한 배려로 보일 법 했으나 2가지 버전을 전부 구매하도록 유도를 하고 있었고!
OST 앨범 '패키지'예요. 즉, OST 말고도 굿즈도 포함이 된 패키지거든요. 근데 두 개의 패키지 안에 포함된 굿즈의 구성이 각각 미묘하게 달랐단 말이죠.
OST 앨범 패키지의 구성품
구성품이 미묘하게 다르죠? 블루 아카이브 2주년 기념 OST 앨범 패키지는 예스24, 알라딘, 신나라, 핫트랙스, KTOWN4U, 애플뮤직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했고 저는 예스24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예약했어요. 검색창에 '블루 아카이브 2주년 기념 OST 앨범 패키지'를 검색하면 해당 상품의 목록이 3개가 나오고 원하는 버전을 선택해서 구매하면 돼요.
근데 CD 버전이랑 KIT 버전, 이렇게 두 개인데 왜 3개?!
그 이유는요.
이렇게 CD와 KIT 말고도,
CD + KIT 묶음 패키지도 팔고 있기 때문이랍니다! 개별로 사면 38000 원이고 묶음 구매하면 70000 원이에요. 패키지마다 동봉된 굿즈가 다르니까 다 갖고 싶으면 둘 다 사라고! 하는 상술이 엿보여요.
저는 CD 버전만 예약했답니다. KIT 버전의 미도리 키링이 갖고 싶기는 한데... 앨범 두 개 사봐야 쓸 데도 없고...
OST 패키지는 2023년 11월 7일까지 예약을 받고 2023년 12월 18일에 순차적으로 발송한다고 해요. 은근 늦게 발송하네. 언제 기다리지.
앨범에 포함된 굿즈는 판매 사이트에 구성품의 이미지가 함께 게시가 되어 있었어요. 그거 볼까요?
먼저 CD 버전 패키지예요.
다음은 KIT 버전 패키지의 구성품.
컨셉도 좋고 너무 이쁘다.
그리고 이게 끝이 아니야! 예스24에서만 진행하는 특별 굿즈 판매도 있대요. 2023년 11월 3일에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검색창에 '블루 아카이브 2주년 기념 MD 기획전'을 검색하면 관련 상품이 나온다고 해요.
이거 판대요. 특별히 갖고 싶은 건 안 보이네요? 이건 패스해도 될 듯싶어요.
다음 굿즈 판매도 두근두근하며 기다려야지. 다른 건 언제 예약 판매를 개시하려나요?
하고 원래라면 글을 마치려고 했어요.
근데 이거 뭐예요! 벌써 보이스 들어가요? 이거 일본 서버에 업데이트된지 이제 1주일 지나지 않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