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모바일 지옥파티 초대장 얻는 꿀팁! &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에픽 정보
이제 많은 유저들이 던파 모바일에서 50레벨을 돌파하고, 슬슬 만렙을 향해서 달려가고 있다. 현재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END콘텐츠는 지옥파티라고 할 수 있으며, 여기에서 다수의 에픽 아이템이 나오기 때문에 지옥파티 초대장을 한 장이라도 더 얻는 게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그래서 오늘은 지옥파티 초대장을 얻는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자. 참고로 지옥파티는 49~50레벨쯤 오픈되며, 에픽 퀘스트를 어느 정도 진행해야 해금할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에서 지옥파티 초대장을 가장 무난하게 얻는 방법은 출석 체크 보상이다. 오픈 기념 7일 출석체크 보상으로 100장을 입수할 수 있고, 매달 출석체크 14일 누적 보상으로 150장을 얻을 수 있다. 근데 막상 게임을 해보면 100~150장은 순식간에 소진해 버리게 되고, 결코 많지 않다는 걸 알게 된다. 하루에 500장 이상은 수급해야 신나게 파밍 할 수 있다는 것.
그래서 가장 추천하는 방법은 부캐 육성이다. 부캐를 17레벨까지 키운 후 결투장 -> 서조의 계곡 1단계를 돌아주면 배럭 수에 따라서(부캐릭 = 배럭) 하루에 500장 이상의 지옥파티 초대장을 수급할 수 있다. 던파 모바일을 무과금으로 플레이하면서 과금러를 따라가고 싶다면 다수의 배럭은 필수다.
물론 결투장에서 패배하면 지옥파티 초대장을 얻지 못하지만 배럭 캐릭터들은 높은 확률로 배럭 캐릭터(부캐)를 만나기 때문에 이기는 게 어렵지 않다. 그리고 결투장 보상은 일일 보상과 주간 보상이 따로 있어서 주마다 꼬박꼬박 입금되는 지옥파티 초대장도 쏠쏠하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서조의 계곡이다. 부캐를 17레벨까지 육성하는 이유는 결투장 참여, 서조의 계곡 1단계 진행을 위해서다. 서조의 계곡 1단계는 기분 탓인지 모르겠으나 다른 난이도보다 에픽 드랍 확률이 높다고 보인다. 초보자들을 위한 보정이 있는 게 아닌가 의심될 정도로 잘 나오는데, 여기서 나오는 에픽은 바로 분해해서 코스모 소울로 만들도록 하자.
귀속 지옥파티 초대장은 코스모 소울(에픽 소울) 1개당 20개를 만들 수 있고, 거래 가능한 지옥파티 초대장은 코스모 소울 1개당 5장을 만들 수 있다. 테라가 필요하다면 거래 가능한 지옥파티 초대장을 만들어서 경매장에 올리면 된다. 참고로 과금러들은 지옥파티 초대장을 경매장에서 테라로 구매하는 게 일반적이므로, 올려두면 정말 잘 팔린다.
따라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에서 지옥파티 초대장은 17레벨 부캐릭을 여러 개 만들어서 매일 같이 결투장에서 1번 승리하고, 서조의 계곡 1단계 3번 돌아서 에픽 나오면 분해해서 코스모 소울로 만들고, 코스모 소울로 지옥파티 초대장 20개(귀속)씩 제작해 주면 되겠다. 하지만 본캐의 경우 서조의 계곡을 최대로 돌 수 있는 단계로 돌아주면서 에픽 장비를 노려야 한다.
이 밖에도 던파 모바일에서 지옥파티 초대장을 입수할 수 있는 몇 가지 루트가 더 있는데, 이건 본캐로만 수행하도록 하자. 현재 진행 중인 월하의 가르침 이벤트 상점에서 코인 20개로 지옥파티 초대장 상자를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이 많이 남아있으니 천천히 구매하도록 하고, 우선적으로는 월하의 가르침 오라 상자를 구매하는 걸 추천한다.
캐릭터 금고 확장 보상으로 지옥파티 초대장을 얻을 수 있고, 긴급의뢰 서던데일에서 하루에 1번 지옥파티 초대장을 얻을 수 있다. 그런데 서던데일은 난이도가 좀 있는 편이라서 장비가 좋지 않으면 손이 고생할 수 있다. 여담으로 온라인 던파와 다르게 모바일에서는 천 방어구의 효능이 크게 뛰어난 편은 아니니 혹여나 천 방어구를 입고 도전했다가 실패했다면 다른 걸로 바꾸는 걸 추천한다.
지옥파티 초대장을 손에 넣었다면 한두 판 정도는 돌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지만 아직 54레벨이 아니고, 모험을 모두 클리어하지 못했다면 잠깐 멈추는 걸 추천한다. 모험을 전부 클리어하면 기존 노멀 난이도를 헬 난이도로 변경할 수 있게 되는데 지옥파티 헬 난이도에서는 보다 높은 퀄리티의 에픽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서 노멀에서 초대장을 너무 많이 쓰는 건 아깝다고 할 수 있다.
그래도 지옥파티 콘텐츠가 열리면 한두 번을 돌아주면서 어떤 콘텐츠인지 찍먹 해보는 건 나쁘지 않다고 생각된다. 운이 좋다면 에픽을 얻어서 50->54레벨까지 도달하는 과정이 훨씬 수월해질 수 있다. 그리고 앞서 언급했듯이 던파 모바일은 부캐를 풀로 만들었을 때 하루에 500장 이상의 지옥파티 초대장(귀속)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나중에는 부족하다는 생각은 안 들게 될 것이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은 무과금 유저의 꿈과 희망의 게임이다. 다수의 배럭을 돌려야 하는 고충은 따르지만 로스트아크를 비롯한 많은 인기 게임들이 추구하는 방향성이므로 이런 방식에 거부감을 느끼는 유저는 없는 것 같다. 필자도 부캐 1개 정도를 키우면서 소소한 자급자족으로 본캐 크루세이더를 재미있게 육성하는 중이다. 참고하셔서 즐겜하시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