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초보자 캐릭터 추천 및 퀘스트 일일퀘스트 레진 공략
안녕하세요 스노우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것은 원신 초보자 캐릭터 추천 편입니다. 전 2.7부터 현재까지 원신을 플레이하고있는데요. 제가 처음에 할 때는 어떤 캐릭터를 키워서 퀘스트를 깰지 고민을 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편은 초보자들이 모험을 할때 초반에 어떤 캐릭터를 사용해서 키우면 좋을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초보자 캐릭터 추천을 하고 내일은 원신 등급표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일단 어느정도 플레이 한 유저입니다. 캐릭풀도 다양하고 나선비경도 매번 12층을 깨주고있습니다 그래서 믿고 보셔도 되겠습니다..! 그러면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신에서는 4명의 캐릭터를 구성해서 파티를 짜는게 베스트인데요. 포지션별로 나누어져있고 포지션 마다 한명씩 채용하는게 좋습니다. 포지션은 메인딜러 서브딜러 서포터 힐러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거기에다가 원신에서는 원소반응으로 데미지가 뻥튀기 시키는 시스템이 있기때문에 개화 연소 발화 증발 융해 등 여러 반응이있습니다. 그 반응에 맞게 조합하는 것도 하나의 공략이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뉴비분들은 초반에 5성 캐릭터를 뽑기가 힘들텐데요. 그래서 보통 4성을 얻을 때마다 사용하면서 올라가는 편 입니다. 또한 과금을 안하는 분들은 캐릭터 픽업에서도 한정적이라 선택과 집중을 잘해서 뽑아야 됩니다. 그래서 초반에 좋으면서도 후반까지 사용하는 캐릭터들과 초반에 사용하기 매우 용이한 캐릭터들을 잘 선정해서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자 그러면 5성부터 캐릭터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뉴비들에게 무조건 뽑아야된다라고 생각되는 캐릭터는 이 3명입니다. 5성캐릭터를 뽑을 때 이 3캐릭터들이 픽업이다면 뛰어들어도 좋습니다.
제 첫 5성 픽업 캐릭터가 야란인데요. 야란이 그당시 신캐로 나왔을 때 뽑았을 때 정말 필드 딜 정말 사기적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초반 후반 가릴꺼 없이 그냥 계속 사용하는 캐릭터 이기때문에 뽑으시면 매우 좋습니다
두번째로 나히다인데요. 원신의 특징으로 한가지는 신은 무조건 사기다 라는 것 입니다. 제 기준으로는 신 중에서 나히다가 원탑이 아닐까 쉽습니다. 필드에서 채집기능과 풀원소 서포터의 능력 모든 것이 완벽한 캐릭터라고 생각이 됩니다
세번째로 카즈하인데요. 카즈하 같은 경우에는 필드 후반 나선비경 안쓰이는데가 없는 만능 캐릭터 입니다 몹몰이와 데미지도 준수하며 확산이라는 좋은 능력을 가지고있어서 안쓰이는데가 없습니다. 거기에 위에 3캐릭터는 모두 명함으로도 충분한 캐릭터 입니다.
여기 있는 5성 캐릭터들은 뽑으면 좋은 캐릭터 입니다. 사실상 종려도 무조건 뽑으라고 추천드리는 캐릭터 중 하나이기도합니다. 방어막을 구성하는데 이게 잘 안깨지고 보스전할 때 매우 좋습니다. 종려 하나만 있으면 죽을일이 없긴합니다.
두번째로 라이덴 같은 경우는 메인딜러로 사용하거나 서브딜러로 많이 사용하는데요 2돌파 이상이 되었을 떄 메인딜러로 사용하는 것이 추천되지만 명함으로도 충분한 딜이 나오기때문에 괜찮습니다.
닐루는 뉴비들의 나선비경 여왕입니다. 닐루만 쓴다면 나머지 캐릭터는 4성으로만 구성해도 될 정도의 가성비 극강의 캐릭터 입니다. 초보자 유저분들에게는 나선비경을 아직안하겠지만 추후에 한다면 닐루는 무조건 뽑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기 있는 4성 캐릭터는 초반 후반 가릴거 없이 쓰이니 얻는다면 무조건 쓰시면 됩니다.
베넷은 궁극기가 힐 겸 데미지가 증가되는 장판을 만들어내어 서포터 겸 힐러로써 역할을 하는 사실상 5성급 캐릭터 입니다 원신 필수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행추 또한 좋은 유틸 스킬 바탕으로 오프일 때도 작동할수 있는 스킬로 인해 물부착을 하거나 원소 반응을 일으키기 좋은 캐릭터 입니다.
향릉 또한 서브 딜러로써 좋은 역할을 하는 캐릭터 이고 여러 파티에 중용되는 캐릭터 입니다.
먼저 쿠키 시노부 같은 경우에는 현재 만개 파티의 핵심이고 초반에 사용하기도 유용한 캐릭터 입니다 피슬도 서브딜러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소환수를 소환하여 원소반응을 하기 좋은 캐릭터 입니다
연비는 후반에는 거의 안쓰이긴하지만 초반에 정말 좋습니다. 초반에는 메인딜러가 매우 부족하기때문에 메인딜러가 없다면 키워서 채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케이아 노엘 리사 이 3캐릭터는 초반에 얻을수 있는 캐릭터 인데요. 세 캐릭터 또한 초반에는 괜찮지만 후반에는 거의 사용을 안하긴 합니다. 노엘 같은 경우에는 힐러가 없거나 종려가 없는 경우에 방어막 용도로 키워서 사용해도 매우 좋습니다.
제가 초보자일 때 구성했던 파티들 입니다. 연비와 향릉 같은 경우에는 퀘스트를 밀고 초반 나선비경을 하면 주어지기때문에 얻기도 쉽습니다. 그리고 기본 캐릭터 여행자 같은 경우에도 그냥 키워두는게 좋습니다. 그 이유는 어차피 나중에 쓰이기 때문입니다. 캐릭풀이 많다면 안쓸수도 있지만 원신 특성상 캐릭모으기가 힘들기때문에 나중에 밥값을 하는 캐릭터 입니다.
그리고 초반에 육성 공략은 퀘스트를 미는 것입니다. 퀘스트를 밀수록 레벨이 올라가기 때문에 레벨이 45렙이 된다면 그때부터는 성유물을 얻을수 있습니다. 5성 성유물을 장착하고 강화하는 순간부터는 정말 게임이 달라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초반에는 퀘스트를 최우선 적으로 미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매일 일일퀘스트(매일 원석 60개)와 레진소모를 해주시면 됩니다
레진 소모 같은 경우에는 장비 재료를 파밍하거나 초반에 경험치북이 부족하기때문에 계시의 꽃으로 경험치북 파밍 그다음에 보스를 돌아서 캐릭터 승급 재료를 파밍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이것들이 넉넉해지면 메인딜러나 추후에 키울 캐릭터들의 특성 재료 파밍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 이후 45렙부터는 성유물을 파밍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원신은 스토리겜이기도 합니다 스토리를 음미하면서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원신 초보자 공략이였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됩니다. 파티 구성이나 현재 상황에 무엇인지 설명해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