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팀 전투 롤체 시즌12 4,5 코스트 챔피언
4코스트 챔피언
기본 지속 효과: 스킬을 2회 사용할 때마다 그웬이 싹둑! 중첩을 얻습니다.
사용 시: 돌진하고 원뿔 범위에 두 번 가위질하며 싹둑!
중첩마다 한 번 더 가위질합니다.
처음과 마지막 가위질은 각각 125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다른 가위질은 각각 5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가위질 기본 피해량: 주문력의 125% / 190% / 570%
작은 가위질 기본 피해량: 주문력의 50% / 75% / 225%
범위 내 가장 큰 적 무리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는 물방울을 발사합니다.
스킬을 3회 사용할 때마다 대신 일직선상의 적을 기절시키고 마법 피해를 입히는 레비아탄을 소환합니다
물방울 피해량: 220% / 330% / 1500%
레비아탄 피해량: 200% / 300% / 1200%
가장 가까운 적 3명에게서 총 체력을 나눠서 훔칩니다.
이후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대신 체력을 회복하고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체력 훔치기: 400 / 600 / 5000
적 수: 3 / 4 / 10피해량: 체력의 20%
체력 회복량: 주문력의 250% / 300% / 900%
차원문을 열어 가장 가까운 적 4명에게 마법 화살을 12개를 나눠서 발사합니다.
각 화살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 주문력의 80% / 120% / 300%
화살 개수: 10 / 10 / 22 + 공격속도 40%당 1개
3초 동안 보호막을 얻고 넓은 원뿔 범위에 깃털 8개를 날려
적중한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후 착지해 2칸 내 아군에게 4초 동안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마법 피해량: 주문력의 150% / 225% / 1200%
아군 보호막 흡수량: 주문력의 100% / 130% / 1000%
보호막 흡수량: 체력의 20% + 주문력의 80% / 100% / 1000%
공격 사거리+1칸 내에 있는 가장 큰 적 무리에게 초신성을 발사해
대상과 주변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초신성은 여러 개의 화염구로 분열해 각각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초신성 공격력 비례 피해량: 270% / 275% / 600%
초신성 주문력 비례 피해량: 50% / 75% / 200%
초신성 피해량: 공격력 비례 피해량 + 주문력 비례 피해량
화염구 피해량: 초신성 피해량의 50% / 55% / 80%
기본 지속 효과: 기본 공격 4회마다 그리고 대상을 변경할 때마다
대상에게 도약해 대상과 주변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다음 5초 동안 공격 속도,
든 피해 흡혈을 얻고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내려찍기 피해량: 160% / 160% / 350%
공격 속도: 90% / 100% / 300%
대상과 영향을 받지 않은 가장 가까운 적에게
8초에 걸쳐 마법 피해를 입히는 시간의 균열을 부착합니다.
적에게 부착된 다른 모든 균열의 지속시간을 초기화합니다.
영향을 받고 있는 적이 처치되면 균열이 폭발하여 별가루가 되고
주변 아군의 체력을 각 아군 최대 체력의 8%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마법 피해량: 주문력의 200% / 300% / 1600%
기본 지속 효과: 기본 공격 시 대상에게 창을 꽂습니다.
또한 기본 공격 3회마다 주변 적들 에게 창을 꽂습니다.
사용 시: 각각의 적 유닛에게 꽂힌 창마다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창 개수: 2 / 2 / 4창 피해량: 공격력의 40% / 40% / 100% + 주문력의 6 / 11 / 35
4초 동안 내구력을 얻고 주변 적 투사체를 끌어당깁니다.
종료 시, 신성이 폭발해 2칸 내에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내구력: 55% / 60% / 90%
피해량: 100% / 150% / 1000% + 50 / 75 / 600
땅 아래로 잠수한 후 가장 가까운 적 옆으로 튀어 올라옵니다.
4칸 내 가장 먼 적을 향해 충격파를 날립니다.
2칸 내 적 또는 충격파에 맞은 적은 마법 피해를 입고 기절합니다.
피해량: 주문력의 100% / 150% / 1000% + 체력의 5%기절 지속시간: 1.75 / 2 / 8
뒤로 도약하고 잠시 내구력을 70% 얻습니다.
이후 2칸 내 가장 큰 적 무리를 휩쓸어 각 유닛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적중한 모든 적에게 피해를 나누어 입힙니다.
기본 피해량: 180% / 180% / 360%
공격력 비례 피해량: 350% / 350% / 700%
주문력 비례 피해량: 40% / 60% / 300%
나누어 입히는 피해량: 공격력 비례 피해량 + 주문력 비례 피해량
5코스트 챔피언
현재 대상에게 공을 발사합니다.
공은 폭발해 마법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해당 지역을 색칠해 지속시간 동안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미 색이 칠해진 지역에 공이 떨어진다면, 공은 2칸 내 새로운 위치로 튕긴 후 폭발합니다.
마법 피해량: 180% / 270% / 1000%
지속 피해량: 500% / 750% / 3000%
2칸 내 가장 많은 적을 타격할 수 있는 위치로 돌진하고 체력을 회복합니다.
초과 체력 회복량은 3초 동안 지속되는 보호막으로 전환됩니다.
이후 주변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칸 멀리 있는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을 2회 사용할 때마다 폭설을 내려 모든 적이 동상에 걸리게 하고
3초에 걸쳐 모든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또한 초과 체력 회복량은 3초 동안 지속되는 보호막으로 전환됩니다.
동상: 공격 속도 20% 감소
주변 유닛 피해량: 380% / 570% / 9001%
외곽 유닛 피해량: 170% / 255% / 9000%
자신 체력 회복량: 200% / 250% / 3000%
눈 체력 회복량: 150% / 200% / 1500%
4초 동안 보호막을 얻고 8마리의 박쥐 떼를 소환합니다.
박쥐 떼는 3칸 내 가장 가까운 적 4명을 추적하고 각각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박쥐는 체력이 25% 아래인 적에게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박쥐 수: 8 / 8 / 30
마법 피해량: 140% / 210% / 888%
보호막: 450% / 575% / 2500%
빈 아이템 칸이 있는 아군에게 완성 아이템 2개를 던집니다.
아군에게 빈 아이템 칸이 없다면 대신 대상 아군이 피해 증폭을 120% 얻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되며 전투가 끝날 때까지 유지됩니다.
이후, 각각 마법 피해를 입히는 잡동사니 3개를 적에게 던집니다.
또한, 밀리오는 가끔 가방에서 특별한 물건을 찾아냅니다.
아이템 개수: 2 / 2 / 8
잡동사니 개수: 3 / 3 / 8
마법 피해량: 290 / 435 / 999
가장 큰 적 무리에게 도약해 반경 2칸 내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고
1.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이후 광분 상태가 되어 공격 속도를 60%, 모든 피해 흡혈을 15% 얻고,
기본 공격이 대상과 주변 적에게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미 광분 상태면 다음 공격 시 적을 베어 먹어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도약 피해량: 100% / 100% / 500%
광분 공격 속도: 60% / 60% / 666%
광분 쪼개기 피해량: 40% / 40% / 200%
베어 먹기 피해량: 200% / 200% / 999%
기본 지속 효과: 주변을 날며 가장 가까운 적을 공격합니다.
사용 시: 공격 속도를 얻고 6초 동안 스몰더의 기본 공격은 물리 피해를 입히는 화염구로 교체합니다.
용 업그레이드: 각 화염구가 체력도 20 회복시킵니다.
추가 공격 속도: 50% / 50% / 500%
공격력 비례 피해량: 185% / 190% / 888%
주문력 비례 피해량: 25% / 40% / 888%
피해량: 공격력 비례 피해량 + 주문력 비례 피해량용 업그레이드 체력 회복: 20 / 30 / 200
무작위 적에게 각각 피해를 입히는 비전 폭격을 10회 발사합니다.
마법 피해량: 210% / 315% / 666%폭격 횟수: 10 / 10 / 99
기본 지속 효과: 현재 대상이 처치되면
3칸 내 남은 체력 비율이 가장 낮은 적에게 갈고리를 발사해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갈고리를 발사하거나 스킬을 사용하면 다음 기본 공격이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대상 주변의 적을 뒤로 밀어내고 1초 동안 기절시키며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4초 동안 대상 주변에 격리 구역을 생성합니다.
구역 내에 있을 때 내구력을 30%, 공격력을 225% 얻습니다.
갈고리 발사 및 스킬 피해량: 165% / 165% / 800%
공격력 비례 고정 피해량: 170% / 170% / 800%
주문력 비례 고정 피해량: 50% / 75% / 1000%
고정 피해량: 공격력 비례 피해량 + 주문력 비례 피해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