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W 신서버 기란 업데이트와 함께 사전예약 쿠폰으로 또 스타트!

안녕하세요. 도모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최근에는 리니지W를 자동사냥만 돌려놓고 따로 관리를 안해서 스펙업은 없으며, 레벨만 쭉 올리고 있는 상황이네요.

템 같은 경우는 위와 같이 녹템 7강 그리고 파템 9무기, 견갑, 티셔츠는 5강으로 역시나 무과금 답게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과금은 3300원 55000원으로 총 6만원 정도한 상태고요.

휘장도 어제 5강을 만들어서 방어 +1 상승과 함께 스펙업이 알게 모르게 됐습니다 ㅋㅋ 귀걸이는 출첵으로 받았던 걸로 한방에 3강 띄웠습니다. 역시 따로 다이아 주고 안사고 이렇게 출첵이나 보상으로 운좋게 띄우는 맛이 상당히 좋은 거 같네요!

그리고 이번에 기란이 나오면서 신서버가 오픈이 되는데요! 개인적으로 심심하던 찰나에 아주 잘 됐습니다. 8월 10일부터 신서버에서 모두가 똑같이 시작하는 느낌으로다가 무과금으로 또 해볼 생각입니다.

어차피 똑같은 건데 왜 또 하냐?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초반부터 다시 키우는 걸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하고 싶다라는 생각이 자꾸 들더라고요. 흔히 요즘에 환생관련해서 일본 만화들이 많이 나오고, 카카오 페이지에서도 그런 웹툰들이 유행이잖아요? 그런 느낌인 겁니다. ㅋㅋ

이번 신서버는 지금까지와 조금 다른게 바로 이렇게 지원해주는 쿠폰이 꽤나 좋다는 겁니다. 첫날 시작하자마자 녹템 5강 방어구에 8강 무기까지 착용하고 시작할 수 있으며, 상급 뽑기권 6회를 1개 바로 주기 때문에 최소 녹색 변신 운 좋으면, 희변까지 얻어 놓고 시작할 수도 있기 때문에 너무 좋죠. 그뿐만 아니라 출첵 14일차에는 희귀한 전설 변신 카드라는 걸 주는데... 이게 최소 희귀이기 때문에 희변 요정 하나만 나와도 바로 대박 치는거죠 ㅎㅎ

이렇게 희귀부터 전설까지 나온다는 사실 ㄷㄷ;; 만약에 전설 나오면 초대박이긴한데. 그건 바라지 않고 그냥 직업에 맞는 희귀만 나와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제가 요정을 4개를 키워서 4파티로 다이아를 최대한 끌어 땅겨볼 생각인데요. 과연 무과금으로 다계정을 하면 다이아를 얼마나 모을 수 있을지 한번 실험을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에 유튜브도 무난하게 잘 되고 있고, 게임 유튜브도 나름 재밌게 취미로 하고 있기 때문에 상당히 좋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