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프레미네 성유물 무기 폰타인 수중 탐사 최적화

이번에 나온 신규 4성 캐릭이다. 리넷은 배포 캐릭이라서 모든 유저가 하나 이상 보유하였기에 나선을 포함한 여러 연구가 나왔는데, 프레미네는 이번 4성 픽업 라인업이 최악 중에 최악이라서 대부분의 고인물들은 아예 이번 픽업 자체를 패스한다.

그래서 프레미네 자체를 보유한 사람이 리넷과 비교 시 적기 때문에 나선을 포함한 프레미네를 활용한 덱 정보가 많이 부족하다.

원신 프레미네 성유물

전체적으로 유라와 비슷한 세팅을 한다.

물리 딜러라서 '창백의 화염' 4세트를 사용한다.

시간의 모래

공간의 성배

이성의 왕관

공격력

물리 피해 보너스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

공격력,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 원소 충전 효

주옵, 부옵 모두 유라와 비슷하다. 다만, 유라와 비교 시 상대적으로 원충 부담은 덜해서 유라만큼 원충 세팅이 어렵지는 않다.

원신 프레미네 무기

무기 선택도 유라와 동일하다.

유라가 전무 '송뢰가 울릴 무렵'보다 '갈대 바다의 등대' DPS가 더 높은 것처럼 프레미네도 동일하다.

프레미네는 온필드 시간이 길기 때문에 '이무기 검'도 괜찮으며, '설장의 성은'을 사용해도 된다.

원신 프레미네 특성(스킬 레벨)

● 평타: 8~

​● E(원소전투스킬): 8~

● Q(원소폭발, 궁극기): 8~

평타를 사용하는 딜러라서 3개 모두 중요하다.

원신 프레미네 운명의 자리(별자리)

2돌을 하면 원충 부담을 줄일 수 있고, 나머지 돌파는 모두 대미지가 오른다. 명함도 사용은 할 수 있으나 4성 딜러라는 한계 때문에 적극적으로 사용하려면 결국 고돌파를 해야 높은 DPS를 얻을 수 있다.

원신 프레미네 조합

다음 나선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넷이 0.6%인데 프레미네는 과연?

원래 종려 돌파를 하려고 고민을 했었는데, 4성 라인업을 보고 바로 취소했다. 나는 푸리나 6돌 성능이 아주 안 좋지 않은 이상 풀돌을 계획 중이다. 그래서 4.1은 전부 패스할 생각이다.

이렇게 되니 2달 동안 캐릭 육성 계획이 없다. 그래서 어차피 종려 돌파를 생각했기에 프레미네를 얻을 때까지 기원을 돌리기로 마음을 먹었는데, 운 좋게 원트에 프레미네가 나왔다. 이제 푸리나까지 뽑기는 안 한다.

프레미네를 뽑은 이유는 원신 폰타인 수중 탐사에 사용하려는 목적이다. 물리 딜러?

나는 이미 유라를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프레미네를 키울 생각은 없다.

폰타인 필드 편의성을 위해서 뽑았다.

평소에는 이렇게 돌아다니고

광석을 캘 때는 이렇게 한다.

수중 스태미나 35% 감소 체감이 매우 크다. 없어도 폰타인 수중 탐사를 할 수 있지만 심해 길잡이 특성이 있으니 훨씬 수월하다.

프레미네는 리넷과 마찬가지로 나선 딜러가 아닌, 폰타인 필드 최적화 캐릭이다. 없다고 문제가 되는 것은 아니지만 있으면 폰타인 필드 진행이 편해진다. 앞으로 오랫동안 폰타인 위주로 플레이를 할 것이기에 프레미네가 있으면 좋은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이번 4성 라인업이 너무 안 좋아서 프레미네 하나 때문에 뽑기를 하는 것은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 4성은 천장이 없어서 언제 나올지 모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