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살몬스터, 웹젠 ‘뮤오리진3’ 소환술사 업데이트 기념 콜라보

순살몬스터가 웹젠의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 소환술사 업데이트를 기념해 콜라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MZ세대 공략에 나선다.

오는 4일 시작으로 순살몬스터는 배달의민족과 요기요에서 ‘뮤다의 몬스터팩, 지미의 몬스터팩, 제니의 몬스터팩’을 출시할 예정이다.

순살몬스터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를 계기로 MZ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콜라보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해당 콜라보 상품 3종은 요기요와 배달의민족에서 8월 31일까지 3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제휴 프로모션 경품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백화점상품권, 웹젠프렌즈 굿즈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벤트를 시작할 예정이다.

순살몬스터 홍보담당자는 “이번 2022년 서머 시즌을 겨냥하여 인게임 스페셜 쿠폰과 함께 시원하게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순살몬스터 뮤다의 몬스터팩 외 2종을 주문한 고객들에게는 뮤오리진3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축복의보석 20개’ ‘영혼의보석 3개’ ‘수호보석 1개’ 등이 포함된 프리미엄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8월 4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순살몬스터 홍보기획팀 담당자는 ”이번 콜라보로 MZ세대와 소통의 시작점을 열게 되어 굉장히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젊은 층과 친근하게 소통 강화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8월의 제휴 콜라보로 제시하는 신메뉴 뮤다의 몬스터팩, 지미의 몬스터팩, 제니의 몬스터팩은 부산시의 단짠 디저트 ‘씨앗호떡’을 재현한 씨앗호떡치즈볼이 포함된 순살치킨+씨앗호떡치즈볼 세트메뉴로 구성된다. 순살몬스터만의 달콤한 개성을 경험할 수 있다.

출처 : 순살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