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디셈버 환불 순식간에 되어있네요!

요즘에는 정말 다양하고 색다른 게임이 출시 되는 것 같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색다른 게임의 플레이를 즐기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가끔 기존에 유행했던 클래식한 게임이 더 끌리더라고요. 삼국지 게임이 그 대표격이죠. 저와 같이 삼국지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이 되는데요.

삼국지 게임은 이미 많은 게임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게임입니다. 이미 알려져 있는 명장들을 육성하고 키우고 성장시켜 전략을 짜서 게임을 진행하는 건 대리만족을 주는 것과 동시에 큰 재미를 주니까요. 무엇보다 게임에서 가장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부분이 전략인데 이 부분 역시 삼국지 게임이 가장 잘 구현해줄 수 있는 부분이고요.

이런 상황에서 언디셈버라는 게임이 출시 되었습니다. 저는 삼국지 게임 광팬이라 삼국지 게임이 출시가 되면 무조건 플레이를 해보는 편입니다. 기존 클래식한 게임과 얼마나 닮았는지 얼마나 색다른지 비교해보는 재미가 있거든요.

그렇다보니 게임 캐릭터 디자인이 어떤지도 저에겐 상당히 중요한데요. 언디셈버 캐릭터는 기존 캐릭터들과 달리 꽤 귀엽게 디자인이 되어있더라고요. 명장들이 이렇게 귀엽게 디자인 된건 오랜만이라 흥미가 갔습니다.

네가지 직업이 존재하는데요. 포병, 보병, 사수, 법사 이렇게 네가지 직업 중에서 선택하여 육성하는 방식입니다. 육성 과정이 지루하지 않게 얼마나 다양한 컨텐츠가 있는지도 관심 있게 봐야하는 부분이죠. 스킬 면에서는 종류가 많고 빵빵했습니다.

그런데 게임을 하면서 느낀 점은 너무 지루하다는 것이었습니다. 기존에 있는 다른 방어탑 전략 게임과 차별화를 주지 못했다는 인상을 받았고요. 그렇다고 기존에 있던 삼국지 게임과 비교해도 색다르게 재밌다는 인상을 주지 못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언디셈버의 단점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하자 게임에 대한 애정이 급속도로 떨어지더군요. 처음에는 분명히 애정을 주고 시작한 게임인만큼 실망한 정도도 심했던 것 같습니다. 그럼 얼른 게임을 접고 다른 게임으로 갈아타고 싶은게 사람 마음인데, 그게 쉽지가 않더라고요.

제가 뭔 소리를 하는지 이해하시는 언디셈버 유저분들이 분명히 많이 계실 겁니다. 사실 이건 언디셈버 유저가 아니더라도 일반 게임 유저분들도 공감이 가는 이야기죠. 게임에 그동안 쏟아 넣은 것들을 생각하면 정말 머리가 아찔해지니까요. 그게 모두 돌려받을 수 없는 매몰비용이라고 생각하면 정말 가슴이 쓰려오죠.

언디셈버 환불을 받고 싶다는 마음은 굴뚝같았습니다만, 그게 쉽지가 않으니 문제였죠. 사실 저는 환불이라는 것 자체를 해본 경험이 없어서 더욱 그랬습니다. 환불은 정말 귀찮은 과정인 게 사실이니까요. 구매자인 제가 여러가지를 준비해야하고 시간도 오래 걸린다고 생각이 드니 환불이 망설여졌습니다.

이제 드디어 롱패딩을 꺼낼 준비를 해야할 거 같아요. 따뜻하게 몸을 녹이는 데는 전기장판에 두꺼운 이불만한 게 없죠. 그 안에서 모바일게임을 하며 주말을 보내면 그게 바로 힐링 아닐까요? 동물의 숲, 스타듀 밸리 같은 힐링 모바일 게임을 하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 환불과 함께한 이야기를 적어볼게요.

알아보니 아프리카TV 유명BJ를 서포트하는 곳으로 이미 유명하더군요. 미국에 있는 본사를 통해 일이 진행이 되다보니 다른 곳과 차별화되는 점이 많았습니다. 오픈한지는 3년이 다 되어가는데도 최고승인률 1위를 차지하고 있다니 믿고 맡기는 데 부족한 점은 전혀 없는 것 같습니다. 고객 만족도 역시 1위인데요, 제가 맡겨보니 왜 1위를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제가 노파심에 잠시 말씀을 드리면 환불을 빨리 받고 싶은 마음은 이해를 합니다만, 덜컥 맡기다가는 더 큰 귀찮음과 귀찮음을 떠나서 위험을 떠안으실 수 있습니다. 요즘도 수수료를 먼저 요구해놓고 잠수를 타서 먹튀하는 곳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이런 곳에 맡기시면 당연히 안될 일이죠. 환불을 하지도 않았는데 먼저 수수료를 요구하는 건 말이 안되는 것 같습니다.

사업자 없이 개인이 진행되는 곳도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사실 그 부분은 너무 위험 부담이 커서 말이죠. 이 곳은 개인 사업자가 아닌 법무법인이 등록된 법인 사업자라는 점에서 믿음이 가더라고요. 정식 사업자로 등록된 곳이니 환불 진행 전에 사업자 사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니 더더욱 믿음이 가는 부분이죠.

저는 게임을 늦은 시간에 하는지라 환불 생각 역시 상당히 늦은 시간에 하게 되었는데요. 그러다보니 이 늦은 시간에도 환불 진행이 가능할까 걱정이 앞섰죠. 괜한 걱정이었던 것이 이 곳은 365일 24시간 상담 및 환불이 가능하더라고요. 그러니 괜한 걱정 마시고 진행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언디셈버 환불을 받으니 정말 기쁜 마음이 드는 게 사실이네요. 환불이 복잡하고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했던만큼 그 기쁨이 정말로 큽니다. 사실 언디셈버 환불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죠. 복잡하고 시간이 오래 걸리는 일이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데 저는 믿고 맡겼을 뿐인데 15분 안에 언디셈버 환불이 이루어지니 너무 기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