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Impact, 버전 3.3의 Raiden Shogun 재실행 확인
Genshin Impact는 엄청난 인기를 얻은 Raiden Shogun이 다가오는 버전 3.3에서 가차 배너로 돌아올 것이라고 확인합니다.
Genshin Impact 는 팬이 가장 좋아하는 Raiden Shogun이 등장하는 게임의 다가오는 버전 3.3 동안 도착할 매우 기대되는 재방송 배너를 공개했습니다. HoYoVerse는 금요일 아침 다가오는 패치를 위한 "특별 프로그램" 방송을 선보이며 다음 업데이트와 함께 제공되는 새로운 캐릭터, 이벤트 및 기능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버전 3.3은 Fatui Harbinger Scaramouche로도 알려진 오랫동안 기다려온 Wanderer 를 Faruzan의 새로운 4성 및 여러 재실행과 함께 소개할 예정입니다. 새 버전의 재방송 중 하나가 겐신 의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를 특징으로 하는 것으로 공개되었습니다.
Raiden Shogun은 작년 버전 2.1에서 캐릭터의 원래 데뷔 이후 Genshin Impact 팬들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 습니다. Raiden Shogun의 원래 릴리스와 Kokomi와 함께한 그녀의 첫 번째 재방송은 모두 Genshin 의 최고 수익 가챠 배너 중 하나였습니다. 결합된 Raiden 및 Kokomi 배너는 몇 달 동안 수익 측면에서 Genshin 의 최상위 배너였으며 Ayaka의 확장 배너와 최근에는 Nahida 출시 배너에 의해서만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제 Raiden Shogun은 버전 3.3에서 Genshin Impact 의 가챠 로 다시 한 번 돌아올 예정입니다.
버전 3.3과 함께 제공되는 수많은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Genshin Impact 는 Raiden Shogun을 하이라이트로 다음 업데이트 동안 어떤 캐릭터가 돌아올 것인지 공식적으로 공개했습니다. Raiden Shogun은 2.6에서 출시된 Kamisato Ayato의 첫 번째 재방송과 함께 버전 3.3의 후반부에 등장합니다. 2개의 Inazuma 재방송 에는 이미 하반기에 확정 된 Genshin 의 최신 4성 캐릭터 인 Faruzan이 합류합니다. 배너는 버전 3.3 기간의 중간 지점인 12월 말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Genshin Impact 의 Version 3.3 의 전반부는 Wanderer와 함께 인기 캐릭터의 귀환을 특징으로 합니다. 버전 3.3의 특별 프로그램 공개 Wanderer는 Arataki Itto 와 함께 그의 두 번째 재방송에 등장하며 버전 2.7 이후 처음으로 등장합니다. Itto는 새 버전의 "Akitsu Kimodameshi" 이벤트와 잠재적 으로 게임 내 TCG의 팬인 캐릭터와 함께 Genshin 의 새로운 TCG 모드를 소개하는 동안 등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Raiden Shogun의 Genshin Impact로의 복귀는 Sumeru와 Genshin 의 최신 요소인 Dendro 의 데뷔 이후 처음으로 게임에 복귀하는 것 입니다. Raiden은 게임의 새로운 요소에 초점을 맞춘 팀에 강력한 추가 기능으로 Hyperbloom 팀 빌드의 주요 DPS 캐릭터로 여겨집니다. 그녀는 또한 Genshin이 Dendro 팀의 강력한 캐릭터로 게임의 최신 Archon Nahida를 소개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제한된 배너 에 합류 했습니다 . 버전 3.3에서 Raiden Shogun의 최신 재방송은 캐릭터의 이전 기능과 유사한 성공을 거둘 것으로 보입니다.
Genshin Impact 는 현재 PC, PS4, PS5 및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witch 버전이 개발 중입니다.
출처 : https://gamerant.com/genshin-impact-raiden-shogun-rerun-version-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