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 스타레일] '크래프트박스' 통해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PC방 관리프로그램 ‘피카’ 시리즈를 공급하고 있는 미디어웹이 자사의 크로스 플레이 게임 멀티플랫폼인 ‘크래프트박스’를 통해 호요버스의 <붕괴: 스타레일> 런칭 기념 이벤트를 오늘(10일)부터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붕괴: 스타레일>은 호요버스의 대표 IP인 <붕괴>를 기반으로 제작된 수집형 RPG 게임으로, 별 사이를 다니는 ‘은하열차’를 타고 우주를 누비는 개척자가 되어 다양한 탐사와 전투를 펼치는 SF 판타지 기대작이다.
<붕괴: 스타레일> X 크래프트박스 이벤트는 오늘(10일)부터 4주간 진행되며, 총 14일간 참여할 수 있다.
피카PC방 또는 개인PC 크래프트박스에서 참여 가능하며, <붕괴: 스타레일>을 30분 이상 플레이하면 마일리지 또는 아이템 뽑기권을 매일 제공한다.
마일리지와 아이템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뽑기권을 받아 룰렛을 돌려 랜덤으로 받는 방식이며, 이벤트를 통해 최대 50,000 마일리지와 성옥, 모험기록 등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마일리지는 모바일 문화상품권으로 교환하거나 피카PC방에서 PC방 요금 및 먹거리 구매시 사용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 이벤트 외에도 크래프트박스 또는 피카플레이 쿠폰박스에서 <붕괴: 스타레일> 인게임 아이템인 신용 포인트, 응축한 에테르, 해피 워터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매일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출석 미션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1주일간 연속으로 출석하면 PC방 이용권 또는 모바일 문화상품권 최대 5만원을 획득할 수 있는 랜덤박스를 받을 수 있다.
출처 : 미디어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