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콘 보니 스킨 브롤스타즈 머리에 뿔이 달리고 대포에는 귀가 달린다
보니가 스킨이 하나도 없어서 스킨 좀 써보고 싶은데 다 비싸가지고 그냥 외형 변화만 있는 유니콘 보니 스킨을 구매했다.
영유아의 느낌이 물씬 나지만 그래도 뭐... 귀엽다. 유니콘보다는 뭔가 아이스크림 느낌이 많이 나는 것 같다. 브롤스타즈에도 이제 재화 종류가 참 많은데 그... 스킨 구매할 수 있는 재화 뭐더라... 쿨링? 콜링? 아무튼 가격은 그거 1000개이다.
역시 이펙트 변화는 없지만, 외형만 변해도 뭔가 달라진 느낌이라 좋았던 것 같다. 계속 노스킨만 썼다보니까 외형 변화만 있어도 뭔가 달라진 느낌이 들어서 쓰는 맛은 있었다.
- 외형
노스킨과의 차이도 나름 괜찮았다. 대부분 색칠 공부이긴 해도 외형적으로 특징적인 포인트들이 있어서 그런가 나쁘지 않았다.
먼저 보니의 머리에 뿔이 생기고 대포는 양쪽 귀가 생긴다. 처음에는 돼지라고 생각했는데 음... 아무래도 스킨이 유니콘이니까 대표는 유니콘 컨셉이 붙은 거겠지?
그냥 핑크빛에다가 뭔가 돼지 같은 느낌이 들긴 한다. 엉덩이 쪽에는 대포 심이 있어도 꼬리 같은 느낌으로 달려있다. 양쪽 바퀴와 보니의 등에는 별모양 표시가 되어있다.
- 경기내 모습
역시 이펙트 변화는 없지만 외형 디자인이 아예 색상이 완전히 달라서 그런가 스킨을 착용한 느낌은 있었다. 이펙트 변화까지 있다면 참 좋았을 것 같지만, 가격이 외형 변화만 있는 가격이니 뭐.. 이펙트 변화까진 너무 욕심이겠지.
살짝 분홍빛이 감도는 것이 눈에 좀더 잘 띈다.
투사체는 이게... 무슨 모양이지? 하트?
아, 근데 언뜻 생각나는 게 치아 모양이었다고 한 것 같은데... 대포에서 치아가 발사되는 건가? 음... 모르겠네. 확대해서 보니까 아무래도 치아 모양이 맞는 것 같다.
위쪽은 둥근데 아래쪽을 보니까 치아 모양이 맞는 것 같다. 치아가 울상인 표정을 하고 있는 것 같다. 음... 근데 왜 대포에서 치아가 발사되는 거지...
- 궁극기 사용 후
궁극기를 사용해서 대포에서 내린 모습도 외형변화 때문에 은근 스킨 착용한 느낌은 났다. 역시 발치를 발사한다. 아... 그래서 보니의 치아를 보면 치아가 빠져있는 건가... 충치를 발사하는 건가?...
치아를 겁나게 많이 발사하는데 치아가 무한 생성되는 능력이 있는 것인가... 아무튼 보니의 스킨이 없다면 어차피 뭐 보석으로 구매하는 것도 아니고 유니콘 보니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