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대략 5일차

젤다 야숩 짭겜이라는 얘기도 들었고 여기저기서 표절 엄청 했다고 들었는데 투자 자본이 어마어마하고 다운로드 수도 5000천만이길래 해보려고 함. 현질은 안 할거임. 자본의 맛만 즐길거임.

23.1.7 기준 21렙

보유 캐릭터는 이 정도

여기서 늘은거임. 그나저나 저 방랑자 캐릭터 예쁘다. 그치만 얻지 못하겠지ㅜ

다시금 느끼지만 뽑기는 안 하는게 맞다. 지옥의 가챠임 진짜. 천장이라는 표현을 쓰던데 방치형 겜만 하던 사람이라 찾아봄. 가챠는 정말 돈 벌기 쉬운 시스템이구나!

재배소년은 진짜 천사겜이다..

아울로그?

그래도 찾아보니까 필수로 있어야 하는 캐릭터 같은건 없다네요. 그리고 스토리는 기본캐로도 충분히 밀 수 있댔음. 그리고 난 스토리가 궁금한거라 괜찮다.

저거 통과하면 날 수 있음. 근데 어떻게 올라가란 말이오. 날개는 있지만 그냥 높이차를 이용한 글라이딩 정도라 슬펐음.

눈동자 뭐시기 얻는데도 온갖 지형 탐색이 필요함. 오픈월드라고 부르던데 이런 겜은 처음이라 힘들다. 강제 산악하는 중이다. 그리고 몬스터가 길목마다 있다. 스킬 쓰는거 원소 어쩌구 신경 안 쓰고 그냥 검만 휘두르면서 잡았음. 레벨 올리니까 그래도 잡아지더라..

용량이 미쳤음. 20기가; 어플 좀 삭제하고 다운받음ㅜ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무슨 야박석을 가져오랜다. 그게 뭔지도 모르는데... 인터넷에 찾아보니 위치 표시해둔 지도가 있어서 그거 보고 찾고 있다. 오픈월드 다 좋은데 이건 또 새로운 종류의 노가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