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애니메이션 화 확정 및 메인 스토리 최종장 PV 공개.

엄청난 소식이 끊이지 않았던 모바일 게임, '블루 아카이브'예요.

블루 아카이브에서 일본 서버의 2주년을 맞아 일본 블루 아카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기념 생방송을 진행했고 여기서 엄청나게 많은 정보를 공개했지만 저는 여기서 딱 2가지만 소개하도록 할게요.

첫 번째 소식은 블루 아카이브의 4th PV가 공개됐어요. 메인 스토리의 최종장이라고 일단은 그렇게 알고 있어요.

PV는 대비되는 장면이 빠르게 전환이 되는 방식의 연출을 사용했는데 일어나야 했던 일이 먼저 보여지고 선생님인 주인공이 개입하는 대사가 등장하는 것으로 미래가 바뀌는 연출을 사용해 극적인 느낌으로 영상을 만들었어요.

1장 에피소드에서 전부 죽어나간 아비도스 학생. 있을 수도 있었던 또 하나의 미래.

그게, 어른이 할 일이니까.

선생의 개입을 의미하는 대사가 나오고,

미래가 바꼈어요.

여기서부터는 국내 서버에서는 미업데이트된 내용인데,

아리스가 망가지는 또 하나의 미래가 나오지만,

다시 개입되는 선생의 대사.

또다시 미래가 변했어요.

에덴조약에서의 아즈사가 구원받지 못하는 하나의 가능성.

여기서는 해피엔딩.

에덴조약에서 히나는 결국 모든 걸 포기하고 죽게 돼요.

하지만 격려와 감사로 인해서,

또 다른 미래를 맞이했네요?

원래였다면 그저 광기에 싸인 채 살인만을 하게 되는 미카의 미래였지만,

미카는 마녀가 아니고 자신의 소중한 학생이었대요.

그러자 미래가 바뀌었어요.

이번 PV에서는 선생이 존재하지 않는 세계와 존재하는 세계를 빠른 장면 전환을 통해 보여주고 있었어요. 그리고 다른 중요한 장면도 있었는데, 선생이 존재하지 않는 세계에서의 미래를 맞이한 학생이, 선생이 존재하는 세계에서의 미래를 맞이한 학생과 대립하는 장면이 있다는 점이에요.

아마 두 세계관이 합쳐지며 나쁜 방향으로 성장한 학생들과 좋은 미래를 맞이한 학생들이 대립하는 구도가 최종장일 걸로 보여요. 어떻게 만나게 되고, 또 어떤 이유로써 대립하는 것인지는 모르지만, 아마 자기 자신이지만 자기하고는 다른 미래를 맞이한 또 다른 자신의 안일한 모습에 분노를 느껴 '처단이다!'라는 느낌이려나.

마지막은 이거!

블루 아카이브, TV 애니메이션 확정. 메인 스토리, 애니메이션으로 봐 볼까요! 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