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월드 신작 '타워 오브 판타지' 캐릭터 공개
오픈월드 신작 '타워 오브 판타지' 캐릭터 공개
이 이야기에는 '셜리', '지크', '미아', '셀린느'라는 캐릭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게임 초반에 의식을 잃을 때 주인공의 대체 인격인 Astra Shelter에 등장합니다.
그녀의 오빠 Zeke보다 어리고 활기차고 낙천적인 Shirley는 Astra Shelter의 플레이보이입니다. 그녀는 Zeke와 함께 탐험하는 동안 폐허 위에 누워 있는 개척자를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결과적으로 Astra Shelter에 살기로 결정했습니다. Shirley는 종종 말썽쟁이로 여겨지지만 두 가지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할 때 항상 올바른 답변을 제공합니다. 두렵지 않느냐는 질문에는 '아니다. 내가 직면할 일을 이미 선택했기 때문입니다.'
보호소의 리더는 Sieg입니다. 그녀는 성격의 양면을 보여주는 전사입니다. 하나는 침착하고 양육적인 반면 다른 하나는 공격적이고 파괴적입니다. 자연재해나 위협과 같은 위험한 적과 싸우면서 침착한 태도로 대피소를 지킨다. 지그가 '구할 수는 없지만 희망은 줄 수 있다'는 버릇은 주민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쉼터에서 어떤 위험에도 수동적으로 대처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4세대 인공지능 서번트 '미아'가 폐허에서 구출된 셜리. '미아'에는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언어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저는 4대째 AI 서번트 미아입니다."라고 하면 이상하게 인쇄됩니다. 하지만 '미아'는 사용자를 다방면으로 지원하는 든든한 AI 서번트다.
Celine은 Astra Shelter에서 중요한 인물로 성숙하고 차분한 사람입니다. 그녀는 또한 Siegs의 좋은 친구이며 Celine이 처음 만나는 직장 동료 중 한 명입니다. Celine은 Perfect World Games에서 플레이어가 살펴봐야 할 첫 번째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그녀가 그녀의 매력적인 외모로 인해 판타지 타워에 흥미로운 추가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셀린느는 카드놀이와 술 마시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Perfect World Games가 그녀를 매력적으로 여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