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무기 티어 등급표 정리

안녕하세요 스노우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것은 탕탕특공대 무기 티어 입니다. 탕탕특공대에서 가장 중요한 스펙업은 무엇일까요? 바로 무기 입니다. 무기 하나만 바꾸면 스테이지가 밀리고 무기 강화만 잘되더라도 빠르게 밀수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스펙업이라고 생각되는데요. 그렇기때문에 무기를 선정해서 강화를 할 때 잘 선택을 하셔야됩니다. 탕탕특공대가 좋은 점은 강화를 해도 어차피 초기화를 하면 다시 재료를 반환시켜준다는 점이 있습니다. 그에비해 합성은 무기로 합성을 한다고해도 조각으로 돌려주기때문에 같이 합성했던 무기가 사라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중히 해야됩니다. 저도 쿠나이 예전에 잘못 넣어서 합성했다가 진짜 엄청난 후회가 몰렸던 것을 생각하면 꼭 신중히 해야됩니다.. 그러면 서론은 여기까지하고 바로 탕탕특공대 무기 티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제 스펙이긴한데 출시 초반부터 플레이를 하긴했지만 2~3개월 정도의 공백기가 있었습니다. 게임의 흥미를 잃던 시기가 있어서 잠시 접었습니다. 그 이후 다시 하게 되었는데 레전드 쿠나이를 얻기 위해 정말 많이 플레이를 했었습니다. 나머지 장비들도 빠르게 차곡차곡 모아서 레전드 찍고싶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습인데요. 제 주무기가 쿠나이이 이기때문에 압사 방지를 위해서 범위 공격 위주의 아이템들을 먹어서 게임을 플레이 하고있습니다. 15분 동안 최대한 버텨서 스펙업을 한 뒤에 보스전에 쿠나이의 압도적인 딜찍누로 보스를 잡아 스테이지를 미는 형식의 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0티어

탕탕특공대를 플레이를 하게 되면 생각해야될 무기는 총 4가지 밖에 없습니다 쿠나이, 혼돈의 검, 파괴의 힘, 빛을 쫓는 자 이 무기들을 제외하고는 전부다 저는 강화재료로 사용했습니다.

쿠나이는 탕탕특공대 오픈 이후부터 0티어 자리를 굳건하게 지켜주는 무기인데요. 자동조준이라는 편한 효과 덕분에 스테이지를 밀 때 상당히 애용하고있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쿠나이는 보스전에서 상당히 좋은 성능을 보여주는데요. 그에 비해 잡몹 정리에는 약한 모습을 보여주는 무기입니다. 그래도 여러 컨텐츠에서 사용되고 범용성도 좋기때문에 아직까지도 잘 사용하는 무기 인 것 같습니다.

혼돈의 검은 비교적 최근에 나온 장비라 제가 써보지는 못했지만 쿠나이의 이어서 자동조준이 가능한 무기로 알려져있습니다. S등급 중에서는 최초이기도하고요. 파괴의 힘이나 빛을 쫓는 자는 잡몹에 특화된 성능을 보여줬지만 쿠나이와 같이 보스전에서 상당한 성능을 보여주는 무기 입니다. 물론 잡몹에서도 못쓸 정도는 아니고 준수한 성능을 보여주는 무기입니다. 다음 무기 픽업을 위해 보석을 존버중인데 나오게 된다면 바로 뽑아서 사용하고싶습니다.

1티어

파괴의 힘은 잡몹 처리에 특화된 캐릭터이고 보스 딜링이 가능하지만 타무기에 비해 밀리는 감이 좀 있습니다. 스테이지를 밀때는 상당히 괜찮지만 쿠나이와 달리 자동조준이 안되기때문에 보스전 성능은 쿠나이 보다 안좋습니다. 그래도 사용처가 있는 무기기 때문에 여유가 된다면 레전드 등급으로 찍어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레전드 등급을 찍는다면 실드가 터질때마다 강력한 데미지를 줄수있습니다.

빛을 쫒는 자 같은 경우는 검기로 공격하는 무기인데요. 돌파를 할 때 마다 더욱 강해지는 무기이고 파괴의 힘과 같이 잡몹 처리에 특화된 무기 중 하나입니다. 빛을 쫓는 자도 있으면 좋은 무기 이긴한데 저는 파괴의 힘이 더 쓰기 편해서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현재 뽑기를 진행하고있는데요. 저는 S급 군 지원품에서 주로 뽑기를 진행합니다. 현재 저는 파괴의 힘을 업그레이드 하기위해서 뽑고있고 다른 영원의 장비 같은 경우또한 가지고있어서 한개만 더 얻는다면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기 때문에 뽑고있습니다. S급 군 지원품이 좋은 점은 이제 선택해서 내가 필요한 것을 얻을수 있다는 점이 매우 좋은데요. 물론 6개의 장비 중에 한가지가 나오는거라 내가 얻고싶은게 안나올 가능성이 더 크긴합니다..

여기까지 탕탕특공대 무기 티어 등급표 정리 편이였는데요. 하루에 플레이 하는 시간이 적고 캐주얼하며 재미가 상당히 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이 현재까지도 플레이하고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