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리버스 쫄작과 합성 유지, 인플레이션 지양하며 무과금 플레이도 가능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친숙하고 매력적인 캐릭터와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을 계승하면서도 원작보다 더 풍부한 연출과 다각도로 몰입감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게 3D로 제작되고 있다. 원작의 낡은 그래픽과 편의성 부분도 최신 트렌드에 맞게 탈바꿈된다.

준비 중인 콘텐츠

원작의 핵심적인 콘텐츠 위주로 세븐나이츠 리버스에 계승되어 모험, 레이드, 진화 던전, 무한의 탑, 결투장, 세나컵을 플레이할 수 있다. 공격과 스킬 사용 순서도 원작보다는 한눈에 볼 수 있게 전투 상황이 개선된다.

쫄작 시스템 편의성 개선

합성 시스템 계승

모험을 통해서 영웅들의 레벨을 30까지 성장시킬 때마다 루비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루비로 열쇠를 구매해서 모험을 반복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고 이를 통해서 영웅이나 골드를 계속해서 얻을 수 있는 순환 구조 시스템으로 쫄작이 유지된다.

원작과 다르게 세븐나이츠 리버스에서는 쫄작을 플레이하면서 다른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을 종료해도 쫄작 전투는 유지된다. 쫄작을 통해서 얻은 영웅과 골드를 이용해 합성을 하면 최대 스페셜 영웅까지 획득할 수 있다.

스킬 연출을 빠르게 넘길 수 있는 기능 추가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최애캐

대두 캐릭터 리모델링

원작에서 스킬 연출을 스킵할 수 없었던 부분이 개선된다. 스킬은 일반 연출과 빠른 연출 두 가지로 제작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다. 리버스에서는 세븐나이츠 최애캐를 오래 기다릴 필요 없이 본편과 외전 시나리오를 통해서 빠르게 수집할 수 있다.

출시일에 만나볼 수 있는 영웅의 수는 100여 종이며 구 사황이나 다크나이츠, 구 세나 등 스페셜 영웅도 등장할 예정이다. 외형적인 부분에서도 영웅 머리가 크다는 의견을 반영해서 100개가 넘는 영웅을 다시 모델링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무과금 플레이 반영

인플레이션 운영 지양

세븐나이츠 리버스 역시 쫄작과 합성 시스템을 통해 무과금으로도 즐길 수 있게 준비하고 있다. 운영적인 측면에서도 과거에 부족했던 점을 보완해서 로드맵을 발표한다든가 신규 영웅 출시를 미리 공지한다든가 하는 식으로 여러 방법을 통해 유저와 소통하면서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원작에서 발생했던 인플레이션 문제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며 운영할 계획이다. 출시일은 2025년 상반기이지만 캐릭터 리모델링으로 인해 출시일이 미뤄질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