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무상의 바위 잡기 ~개정판~
무상의 바위는 [현암의 탑]이라는 돌파재료를 드랍합니다.
5성 캐릭터: 종려, 알베도
4성 캐릭터: 응광, 노엘
위의 캐릭터들이 돌파 재료를 필요로 하는데요. 근데 막상 잡으려고 하면 어떻게 잡아야 하나 당혹스러운 몹인데요. 기둥 위에 올라가 약올리는 코어에 기둥 뿌수다보면 들어오는 지진에 캐릭들이 죄다 죽어나가서 많이 당황하셨죠?
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일단 시작부터 영역에 쫙 깔린 바위 기둥부터 부숩니다. 한손검, 활캐로는 백날 부숴도 못 부수니까 대검캐로 기둥을 부수는게 좋습니다. 참고로 대검캐는 1레벨이어도 상관없습니다. 기둥만 부수고 퇴장해도 되거든요.
유라, 다이루크, 레이저같은 대검 딜러군을 키우면 좋긴 한데 아닌 유저분들도 계실 테니까요.
정석적인 파티는 대검캐+바위 딜러 제외한 아무거나 파티가 되겠습니다.
대검 딜러면 더 좋고요. 근데 정작 사진은 왜 응광이냐면
사실 응광으로도 바위 기둥을 부술 수 있습니다. 응광의 보석 평타는 광석과 바위 구조물을 부술 수 있거든요.
※구조물만 부술 수 있지 바위 면역 몹한테 데미지는 줄 수 없습니다.
대검캐 쓰기 싫은데 마침 응광이 있으시다면 기둥 부수기 요원으로 들고 가도 괜찮습니다. 딜링은 다른 캐릭터로 하시고요.
파티는 응광 케이아 리사 엠버로 했습니다.
(응광 엠버는 3성 무기, 케이아 리사는 4성 무기, 종결 성유물 아님)
기둥을 때리다가 캐릭터 주변에 원이 생기거나 기둥이 빛나면 회피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기둥 때리다가 이런 샛노란 큐브가 뜰 때가 있는데 이게 뜬다는 건 조만간 큰 지진 공격이 들어온다는 뜻이니까 신속하게 큐브를 없애줍니다.
(제 때 큐브를 못 부술 것 같으면 재빨리 기둥에서 멀리 떨어지세요)
그러면 이렇게 보호막이 생성되며 지진 패턴을 무사히 넘길 수 있습니다.
기둥을 다 때리고 코어가 내려오면 다른 딜러들로 때려주면 됩니다.
코어의 피가 거의 다 닳으면 무상의 바위는 3개의 기둥을 소환합니다. 그 때 재빨리 기둥 3개를 부숴야 클리어입니다. 제한 시간 내에 3개 다 못깨면 무상의 바위는 피가 약간 회복된 상태로 아까의 패턴을 반복합니다.
다시 피를 깎으면 기둥 한 개만 소환합니다. 그렇게 깨주면 클리어.
패턴을 알면 참 간단한 무상의 바위입니다.
나도 할 수 있다 무상의 바위 잡기!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