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야도란 스킬 약점 최신버전!

포켓몬고를 플레이 하시다보면, 그 포켓몬만 갖고 있는 표정이라는 게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조금은 멍하지만, 한 편으로는 매력포인트라고 말할 수 있는 <포켓몬고 야도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야도란은 진화를 하기 전이나, 진화를 했을 때를 생각해보면 그렇게 크게 차이는 없는 것 같아요. 다소 몸집이 커진 것과 소라의 등장 정도라고만 생각 되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약점 및 졸업스킬 그리고 해방에 대한 조건과 진화루트에 대해서도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야돈 > 야도란

야도킹에 대한 설명보다는, 야돈에서 야도란으로 진화했을 때의 루트만 두고 이야기 해보고 싶은데요! 이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자면, 야도킹으로 진화하기 위해서는 따로 재료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야도란으로 진화를 하기 위해서는 야돈의 사탕 50개만 있으면 진화가 가능한데요. 그래서 나름 야도란을 얻는 게 대체적으로 쉽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래서 저 같은 경우도 야도란은 쉽게 육성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야도킹에 대한 설명보다는, 야돈에서 야도란으로 진화했을 때의 진화루트를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진화루트 같은 경우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두 가지의 방식밖에 없기 때문에 그렇게 진화하는 부분에 있어 난이도가 높진 않다는 걸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포켓몬고 야돈 같은 경우는, <얼간이포켓몬>의 컨셉을 지니고 있습니다. 꼬리를 강에 넣고 먹이를 낚지만 이윽고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잊고 강변에 엎드려 누운 채 하루를 보내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몸무게는 36.0kg 키는 1.2m 타입은 물과 에스퍼 두 개를 지니고 있는 포켓몬이라는 걸 알 수 있겠습니다.

다음으로는 <포켓몬고 야도란>입니다. <기생포켓몬>이라는 컨셉을 지니고 있는데요! 셀러가 물고 있어서 꼬리로 먹이를 낚을 수 없게 된 야도란은 마지 못해 물 속을 헤엄쳐서 먹이를 잡고 있다고 합니다.

몸무게는 78.5kg 키는 1.6m 타입은 동일하게 물과 에스퍼라고 합니다. 그래서 진화를 한 뒤에는 육성하는 부분에 있어서 크게 어렵지 않다는 걸 알 수 있어요! 혹시라도 육성하신다면 cp 2000 까지만 키우셔도 무난하게 어떤 컨텐츠에서도 이용할 수 있을거라 봅니다.

저 같은 경우도 반짝반짝 야도란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추후 지속적인 강화를 통해 확실하게 육성을 해볼까 고민중에 있답니다. <포켓몬고 야도란 약점> 같은 경우는 벌레와 고스트, 풀, 전기와 악 타입이 되겠습니다. 그래서 해당 기술이나 타입을 지닌 포켓몬을 만나셨다면 아무래도 교체를 해주는 게 제일 바람직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3성일때와, 3성이 아닐 때의 차이는 확연하게 있습니다. 그래서 혹시라도 3성을 보유중에 있으시다면 확실하게 육성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내가 더 좋은 포켓몬을 얻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그만큼의 노력을 해야 된다고 보면 되는데요. 그래서 지속적인 교환을 시도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짝반짝 기준으로 강화하는 부분에 있어 필요한 비용은 1,500개의 별의 모래와 3개의 야돈의 사탕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반짝반짝임에도 불과하고 조금은 많은 양의 사탕을 요구하고 있다는 걸 알 수 있는데요. 그래서 혹시라도 제대로 육성하실 분들은 반짝반짝으로 만들어두는 게 더 좋은 것 같아요. 일반적으로 강화를 한다고 하면 사탕 갯수가 더 들어가지 않을까 싶거든요.

<포켓몬고 야도란 스킬> 같은 경우는, 염동력과 사이코케네시스가 되겠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물 타입 기술보다는 다른 타입의 기술을 익혀주는 게 더 좋아 보이는 것 같아요. 해방 같은 경우는 5만개의 별의 모래와 50개의 야돈 사탕이 요구된다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포켓몬고 야도란의 스킬과 약점 그리고 해방에 대한 조건까지 다 알아봤는데요! 메가진화를 통해서 더더욱 성장하여 활약시키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며 오늘도 새로운 만남을 추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