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행추 v1
장비 및 스테이터스
온필드 스테이터스
- [jd
- [jd
사이클 - 증발
- [jd
사이클 - 증발
사이클 - 증발
https://www.youtube.com/watch?v=qwK5grRaJ8k
- 호두 1돌, 야란 1돌, 종려 명함, 행추 6돌
- 버프는 본파티의 스펙 그대로 쓰기위해 HP 50% 미만 버프를 선택 했습니다.
- 호두의 HP가 50% 이상이라 E 버프를 받지 못했다는걸 감안해 주세요.
- 사이클
종려 E - 야란 E E Q - 행추 Q E - 호두 E 강공 ~ 7.x초에 Q
1) 다음 사이클에 호두 HP가 70% 넘게 있으면 E스킬의 버프를 받을 수 없으니 이 부분은 직접 써보면서 익히는게 좋다.
2) 이 영상에서는 50% 미만 버프를 받지 않기위해 몹이 죽기전에 Q로 체력을 채워 두었다.
3) 야란을 먼저 쓸지 행추를 먼저 쓸지는 상황에 따라 바꿔가며 쓸 수 있으니 너무 신경쓰지 않아도 괜찮다.
4) 다만, 행추를 먼저 쓰면 우령검이 호두의 HP를 채우면서 딜로스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
5) 야란의 Q를 먼저 켠 후 호두에게 더 강한 버프를 주기위해 먼저 쓰는 편
6) 야란 1돌인 경우 사이클이 잘 맞는다.
7) 야란은 E Q 쓰고 행추는 Q E 쓰는 이유는 E스킬에 자신에게 습기부여가 있어서 종종 얼거나 감전당해 원소입자를 먹지 못할때가 있어서 Q먼저 쓰는게 습관이 되었다.
- [jd
- [jd
사이클 - 만개
- [jd
사이클 - 만개
사이클 - 만개
https://www.youtube.com/watch?v=Fe9WhP2dwMc
- 사이클
나히다 E Q - 행추 Q E - 시노부 E - 사이노 E Q 평~ 빠른쿨 E(1회) 평 ~ 눈동자 E
1) 야란이 고점이 높고 행추가 안정적입니다. 몹 상황에 맞추어 사용하는걸 추천합니다.
2) 사이노 자리는 알하이탐이 압도적으로 좋습니다. 사이노는 촉진도 만개도 애매하네요.
3) 풀속성 배터리가 없어서 나히다 원충이 130은 되어야 사이클이 돌아갑니다. 몹이 적으면 140까지도 필요해집니다.
4) 알하이탐으로 쓰시면 120 종결 낼 수 있습니다. 만개팟은 알하이탐 + 야나시가 현재 최고점으로 보입니다.
5) 영상에서 행추가 E먼저 쓸때는 Q가 안눌려서.. (큰 이유는 음슴)
- [jd
- [jd
행추 성유물 계산방법
- [jd
행추 성유물 계산방법
행추 성유물 계산방법
치확 : 3
치피 : 1.5
공퍼 : 2
깡공 : 0.2
원충 : < 200 % 1.8 (제례, 페보 180 %)
- [jd
- [jd
종결스팩 참고, 뇌피셜은 위험하니 많은 사람들이 참고하는 이정도면잘키웠다
- [jd
종결스팩 참고, 뇌피셜은 위험하니 많은 사람들이 참고하는 이정도면잘키웠다
종결스팩 참고, 뇌피셜은 위험하니 많은 사람들이 참고하는 이정도면잘키웠다
이정도면잘키웠다
- [jd
- [jd
스테이터스 평가
- [jd
스테이터스 평가
스테이터스 평가
스테이터스
졸업
현재
공격력
1,500
1,687
원충
200 % (제례, 페보 180 %)
209.4 %
치확
60 %
69.7 %
치피
120 %
191.5 %
- [jd
- [jd
성유물 점수 계산
- [jd
성유물 점수 계산
성유물 점수 계산
성유물은 졸업점수가 나온다면 다른 캐릭을 키우는것을 추천한다.
꽃
60점 졸업
80점 종결
치명타 피해 (1.5)
14.8 %
22.2
원소 충전 효율 (1.8)
16.8 %
30.24
원소 마스터리
35
-
치명타 확률 (3)
3.1 %
9.3
합계
61.74
깃털
60점 졸업
80점 종결
치명타 피해 (1.5)
21.8 %
32.7
공격력 (2)
16.9 %
33.8
방어력
19
-
치명타 확률 (3)
3.5 %
10.5
합계
77
시계(원충)
50점 졸업
70점 종결
방어력
18.2 %
-
HP
209
-
공격력 (0.2)
19
3.8
치명타 피해 (1.5)
27.2 %
41.25
합계
45.05
성배(물원피)
50점 졸업
70점 종결
HP
269
-
원소 충전 효율 (1.8)
9.1 %
16.38
공격력
64
12.8
치명타 피해 (1.5)
15.5 %
23.25
합계
52.43
왕관(치피)
40점 졸업
60점 종결
치명타 확률 (3)
14.0 %
42
원소 충전 효율 (1.8)
11.7 %
21.06
HP
269
-
방어력
19
-
합계
63.06
총계
졸업
종결
점수합계
260
360
299.28
서포터 치고는 준수하게 졸업한듯. (다 라이덴과 야란 덕분임) 내 계정은 원충/원마가 저주를 받아서 졸업점수 넘기는 성유물도 간신히 몇개다. 계정마다 쏠림 현상이 있는건 어쩔 수 없나보다. 전 유저 평균을 맞추기 위한 쏠림 ㅠㅠ
절연은 졸업해서 추가 스팩업 계획은 없지만 절연 캐릭터중에 원충이 꼬인다거나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면 추가로 진입할지도 모르겠다. 현재 라이덴, 야란, 사라, 행추, 향릉, 북두, 모나, 파루잔.. 무려 8캐릭이 절연을 쓰는데 진짜 그만가고싶다.
장비 돌려 쓰는것은 개인적으로 극혐하는 부분이라 (행위를 부정하는것이 아니라 귀찮아서 극혐하는 것)
붕괴처럼 장비 스왑이 나오지 않는 한 캐릭별로 따로 셋팅할 예정이다.
뇌피셜 총평
0. 야란이 나와서 일자리 잃은줄 알았더니 같이 쓰면 되는 행추
- [jd
- [jd
픽업 : 학번을 보면 알겠지만 원신 오프너라 캐릭풀이 적었을때 시작해서 몇돌인지 확인했을땐 이미 풀돌이였다.
- [jd
픽업 : 학번을 보면 알겠지만 원신 오프너라 캐릭풀이 적었을때 시작해서 몇돌인지 확인했을땐 이미 풀돌이였다.
픽업 : 학번을 보면 알겠지만 원신 오프너라 캐릭풀이 적었을때 시작해서 몇돌인지 확인했을땐 이미 풀돌이였다.
- [jd
(나는) 보통 캐릭터를 호두1번, 야란2번, 종려3번, 나히다4번 이런 식으로 익숙하게 쓰는데 유일하게 포지션을 이동해서 쓰는 캐릭터.
(나는) 보통 캐릭터를 호두1번, 야란2번, 종려3번, 나히다4번 이런 식으로 익숙하게 쓰는데 유일하게 포지션을 이동해서 쓰는 캐릭터.
- [jd
구 증발파티였던 호행종알에서 호야종행으로. 야란이 등장하면서 2번자리를 빼앗겨 4번으로 옮기면서 전혀 부담감이나 거부감 없이 익숙해져있는 감사한 캐릭터.
구 증발파티였던 호행종알에서 호야종행으로. 야란이 등장하면서 2번자리를 빼앗겨 4번으로 옮기면서 전혀 부담감이나 거부감 없이 익숙해져있는 감사한 캐릭터.
2. 무기(반암결록 vs 제례검)
- [jd
- [jd
일단 반암이 있을때 고민해야할 문제다. 반암이 있는데 제례가 없는 경우는 거의 없다.
- [jd
일단 반암이 있을때 고민해야할 문제다. 반암이 있는데 제례가 없는 경우는 거의 없다.
일단 반암이 있을때 고민해야할 문제다. 반암이 있는데 제례가 없는 경우는 거의 없다.
- [jd
2/2 세트를 사용하거나, 원소충전 효율이 매우 부족한 경우. 제례를 착용하면 원소충전이 161.3%가 되니 성유물 부옵으로 4~5개만 챙기면 원충은 끝이다.
2/2 세트를 사용하거나, 원소충전 효율이 매우 부족한 경우. 제례를 착용하면 원소충전이 161.3%가 되니 성유물 부옵으로 4~5개만 챙기면 원충은 끝이다.
- [jd
원충 180 챙기고 그 다음부터 셋팅하면 되는데 절연파밍으로 원충이 180을 넘어가기 시작하면 그때부터는 절연의 4세트 옵션인 가피증이 아까워지기 시작한다.
원충 180 챙기고 그 다음부터 셋팅하면 되는데 절연파밍으로 원충이 180을 넘어가기 시작하면 그때부터는 절연의 4세트 옵션인 가피증이 아까워지기 시작한다.
- [jd
제례 + 절연4세트 (2세트 옵션 원충20%) 만으로도 원충을 1개도 안챙겨도 원충문제는 해결되니 여기서 끝내도 된다.
제례 + 절연4세트 (2세트 옵션 원충20%) 만으로도 원충을 1개도 안챙겨도 원충문제는 해결되니 여기서 끝내도 된다.
- [jd
제례가 정말 좋은 무기는 맞다. 다만, 생각보다 E를 두번 쓰는게 딜로스나 쿨로스가 되기도 하고, 아무리 높은 80% 확률을 두번그어서 초기화 시킨다지만 옵션이 안터지면 원충 문제가 생기기도 한다.
제례가 정말 좋은 무기는 맞다. 다만, 생각보다 E를 두번 쓰는게 딜로스나 쿨로스가 되기도 하고, 아무리 높은 80% 확률을 두번그어서 초기화 시킨다지만 옵션이 안터지면 원충 문제가 생기기도 한다.
- [jd
고점은 반암결록이 맞다. 반암들고 원충시계 끼워도 HP%를 공격력으로 전환해줘서 공격력도 높고 야란과 함께하면 물공명(HP 25%)까지 포텐터치고 증발파티 기준 20% 이상 차이난다.
고점은 반암결록이 맞다. 반암들고 원충시계 끼워도 HP%를 공격력으로 전환해줘서 공격력도 높고 야란과 함께하면 물공명(HP 25%)까지 포텐터치고 증발파티 기준 20% 이상 차이난다.
- [jd
반암 누가 좋은거 모름? 그렇다고 반암을 픽업하겠음? 이런 삐뚫어진 마음 먹지말고 상시무기이니 상시픽업에서 나오던가 무기 픽뚫나면 덜 빡칠 수 있다.
반암 누가 좋은거 모름? 그렇다고 반암을 픽업하겠음? 이런 삐뚫어진 마음 먹지말고 상시무기이니 상시픽업에서 나오던가 무기 픽뚫나면 덜 빡칠 수 있다.
제례검(공퍼시계, 치확뚝)
반암결록(원충시계, 치피뚝)
- [jd
- [jd
카더라 잡지식 뇌피셜로 상상딜 하지말고 직접 테스트해보면 정확한 결과를 알 수 있다.
- [jd
카더라 잡지식 뇌피셜로 상상딜 하지말고 직접 테스트해보면 정확한 결과를 알 수 있다.
카더라 잡지식 뇌피셜로 상상딜 하지말고 직접 테스트해보면 정확한 결과를 알 수 있다.
3. 절연 vs 2/2 세트
- [jd
- [jd
제례 쓰는동안 2/2 세트 쓰다가 절연이 많아지기도 하고, 반암결록도 픽뚫로 먹었다면 절연으로 갈아타면 된다.
- [jd
제례 쓰는동안 2/2 세트 쓰다가 절연이 많아지기도 하고, 반암결록도 픽뚫로 먹었다면 절연으로 갈아타면 된다.
제례 쓰는동안 2/2 세트 쓰다가 절연이 많아지기도 하고, 반암결록도 픽뚫로 먹었다면 절연으로 갈아타면 된다.
- [jd
반암, 제례, 절연, 2/2 세트 이런거 크게 고민하지 말자. 행추가 딜이 20%가 강해진다고 해도 호두가 증발 긋는거의 1/4도 안된다. (행추 딜지분도 10%가 넘기 때문에 파티 DPS에는 도움이 되긴함)
반암, 제례, 절연, 2/2 세트 이런거 크게 고민하지 말자. 행추가 딜이 20%가 강해진다고 해도 호두가 증발 긋는거의 1/4도 안된다. (행추 딜지분도 10%가 넘기 때문에 파티 DPS에는 도움이 되긴함)
- [jd
- [jd
호두 : 12,230(평) + 81,564(강) = 93,794
- [jd
호두 : 12,230(평) + 81,564(강) = 93,794
호두 : 12,230(평) + 81,564(강) = 93,794
- [jd
야란 : 11550 x 3 = 34,650
야란 : 11550 x 3 = 34,650
- [jd
행추 : 7537 x 3 = 22,611
행추 : 7537 x 3 = 22,611
- [jd
보통 강공 8~9회를 치니까 x 8로 해보자
보통 강공 8~9회를 치니까 x 8로 해보자
- [jd
제례검 : 750,352(호두) + 277,200(야란) + 131,856(행추) = 1,159,417
제례검 : 750,352(호두) + 277,200(야란) + 131,856(행추) = 1,159,417
- [jd
반암결록 : 750,352(호두) + 277,200(야란) + 180,888(행추) = 1,208,440
반암결록 : 750,352(호두) + 277,200(야란) + 180,888(행추) = 1,208,440
- [jd
자~ 파티 DPS 4%정도 강해졌다. 졸업스팩이 이정도다. 대충 키우자.
자~ 파티 DPS 4%정도 강해졌다. 졸업스팩이 이정도다. 대충 키우자.
4. 스테이터스
- [jd
- [jd
내 캐릭터가 어떤 캐릭터인지를 알아야 한다. 크게 보면 '원소폭발'을 쓰냐 안쓰냐가 중요하다. 작게보면 기회되면 쓰는지, 원소폭발 위주로 구성되어있는 캐릭터인지 나눠서 봐야하지만 일단 크게 나누어 원소폭발을 활용하는 캐릭터라면 가장 중요한것은 '원소 충전 효율'이다.
- [jd
내 캐릭터가 어떤 캐릭터인지를 알아야 한다. 크게 보면 '원소폭발'을 쓰냐 안쓰냐가 중요하다. 작게보면 기회되면 쓰는지, 원소폭발 위주로 구성되어있는 캐릭터인지 나눠서 봐야하지만 일단 크게 나누어 원소폭발을 활용하는 캐릭터라면 가장 중요한것은 '원소 충전 효율'이다.
내 캐릭터가 어떤 캐릭터인지를 알아야 한다. 크게 보면 '원소폭발'을 쓰냐 안쓰냐가 중요하다. 작게보면 기회되면 쓰는지, 원소폭발 위주로 구성되어있는 캐릭터인지 나눠서 봐야하지만 일단 크게 나누어 원소폭발을 활용하는 캐릭터라면 가장 중요한것은 '원소 충전 효율'이다.
- [jd
행추는 원소폭발이 가장 중요한 캐릭터다. 원충을 최우선으로 확보한다.
행추는 원소폭발이 가장 중요한 캐릭터다. 원충을 최우선으로 확보한다.
- [jd
추천 스탭
추천 스탭
0) 원소 충전 효율 제례 180%, 반암 200%
1) 혼자 기용되는 경우를 위해 + 10 ~ 20% 까지 더 챙겨도 무난함 (특히 혼자일때 제례 삑나면 대략난감)
2) 공격력 1,300
2) 치명타 확률 50%
3) 치명타 피해 100%
4) 치명타 확률 60%
5) 치명타 피해 120 %
6) 치명타 확률 70%
7) 나머지 치명타 피해 올릴 수 있는 만큼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