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14.21 전략적 팀 전투 패치노트 정보
롤 14.21 전략적 팀 전투 패치노트 정보
안녕하세요 나영이에요 오늘은 14.21 전략적 팀 전투 패치노트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해요
또한 영웅의 여명 부활 관련 변경 사항도 있다고 해요 부활 모드 마지막 패치임
패치 하이라이트
상향은 워윅,닐라,신드라,아리,징크스가 상향이 되었고 하향은 럼블,쉬바나,라칸이 하향이 되었네요
미니 챔피언 로테이션 상점 국한 판매
롤 14.21 전략적 팀 전투 패치 부터 미니 챔피언을 리그오브레전드 상점에서 직접 구매 할 수 없음
롤14.21 전략적 팀 전투 체계 변경 사항
차원문
" 차원문의 선택률이 가장낮고, 많은 항의를 받는다는 것을 알았을 때 큰 충격을 받았다고 해요
차원문을 삭제하는 것이 사실 보물 골렘을 위한 것 이라고 적극적으로 포장하였다고 하네요
롤 14.21 전략적 팀 전투 대규모 변경 사항
" 보물섬에서 잘지내고 있는 보물 골렘 처럼 큰 변경 사항"
특성
- [jd
- [jd
탐 켄치 체력: 20/40/65/110 ⇒ 20/40/60/105
- [jd
탐 켄치 체력: 20/40/65/110 ⇒ 20/40/60/105
탐 켄치 체력: 20/40/65/110 ⇒ 20/40/60/105
- [jd
제라스 고정 피해량: 2/2.5/4.5/7% ⇒ 2/3/4.5/7%
제라스 고정 피해량: 2/2.5/4.5/7% ⇒ 2/3/4.5/7%
- [jd
(2) 시공간 체력 회복 계수: 20% ⇒ 15%
(2) 시공간 체력 회복 계수: 20% ⇒ 15%
- [jd
(4) 시공간 주문력: 45 ⇒ 55
(4) 시공간 주문력: 45 ⇒ 55
- [jd
(5) 섬뜩한 힘 소환수 스킬 지속시간: 4초 ⇒ 8초
(5) 섬뜩한 힘 소환수 스킬 지속시간: 4초 ⇒ 8초
- [jd
(7) 섬뜩한 힘 소환수 스킬 추가 공격 속도: 40% ⇒ 60%
(7) 섬뜩한 힘 소환수 스킬 추가 공격 속도: 40% ⇒ 60%
- [jd
서리 공격력/주문력: 16/35/50/90 ⇒ 16/40/55/90
서리 공격력/주문력: 16/35/50/90 ⇒ 16/40/55/90
- [jd
벌꿀술사 입힌 피해량 계수: 6/11/18% ⇒ 7/13/20%
벌꿀술사 입힌 피해량 계수: 6/11/18% ⇒ 7/13/20%
- [jd
벌꿀술사 받은 피해량 계수: 3/4/8% ⇒ 3/5/10%
벌꿀술사 받은 피해량 계수: 3/4/8% ⇒ 3/5/10%
유닛 1단계
- [jd
- [jd
잭스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획득량: 60/75/95 ⇒ 75/90/110
- [jd
잭스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획득량: 60/75/95 ⇒ 75/90/110
잭스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획득량: 60/75/95 ⇒ 75/90/110
- [jd
워윅 추가 피해량: 공격력의 60% ⇒ 공격력의 70%
워윅 추가 피해량: 공격력의 60% ⇒ 공격력의 70%
- [jd
워윅 체력 회복량: 18/20/30 ⇒ 20/25/30
워윅 체력 회복량: 18/20/30 ⇒ 20/25/30
유닛 2단계
- [jd
- [jd
아리 주 구슬 피해량: 220/330/500 ⇒ 230/345/520
- [jd
아리 주 구슬 피해량: 220/330/500 ⇒ 230/345/520
아리 주 구슬 피해량: 220/330/500 ⇒ 230/345/520
- [jd
아리 여우불 고정 피해량: 13/20/30 ⇒ 15/25/35
아리 여우불 고정 피해량: 13/20/30 ⇒ 15/25/35
- [jd
닐라 공격력: 50 ⇒ 55
닐라 공격력: 50 ⇒ 55
- [jd
럼블 마나: 20/60 ⇒ 30/70
럼블 마나: 20/60 ⇒ 30/70
- [jd
쉬바나 체력: 750 ⇒ 700
쉬바나 체력: 750 ⇒ 700
- [jd
신드라 스킬 30+ 사용 시 추가 피해량: 30% ⇒ 35%
신드라 스킬 30+ 사용 시 추가 피해량: 30% ⇒ 35%
증강
- [jd
- [jd
균형 예산+ 라운드당 골드: 9 ⇒ 10
- [jd
균형 예산+ 라운드당 골드: 9 ⇒ 10
균형 예산+ 라운드당 골드: 9 ⇒ 10
- [jd
5등급 공격력 계수: 90% ⇒ 85%
5등급 공격력 계수: 90% ⇒ 85%
- [jd
이제 스테이지 2-1에서 상처 지지기 (화염) 증강이 등장하지 않습니다.
이제 스테이지 2-1에서 상처 지지기 (화염) 증강이 등장하지 않습니다.
- [jd
전투 마법사 보호막 지속시간: 4초 ⇒ 3초
전투 마법사 보호막 지속시간: 4초 ⇒ 3초
- [jd
이제 스테이지 2-1에서 빨리 감기 (시공간) 증강이 등장하지 않습니다.
이제 스테이지 2-1에서 빨리 감기 (시공간) 증강이 등장하지 않습니다.
- [jd
광란의 사냥 (사냥꾼) 기본 공격 속도: 10% ⇒ 5%
광란의 사냥 (사냥꾼) 기본 공격 속도: 10% ⇒ 5%
- [jd
주문 습득 기본 주문력: 18% ⇒ 12%
주문 습득 기본 주문력: 18% ⇒ 12%
- [jd
작은 친구들 1단계 및 2단계 챔피언당 공격 속도: 9% ⇒ 7%
작은 친구들 1단계 및 2단계 챔피언당 공격 속도: 9% ⇒ 7%
- [jd
왕실 근위대 (요정) 체력 회복량: 4% ⇒ 3%
왕실 근위대 (요정) 체력 회복량: 4% ⇒ 3%
- [jd
암살자의 공구함이 비활성화됩니다.
암살자의 공구함이 비활성화됩니다.
- [jd
지원 골렘 II가 비활성화됩니다.
지원 골렘 II가 비활성화됩니다.
영웅의 여명 부활 변경 사항
특성
- [jd
- [jd
어둠의 인도자 보호막: 체력의 30/60/90/200% ⇒ 체력의 30/60/90/150%
- [jd
어둠의 인도자 보호막: 체력의 30/60/90/200% ⇒ 체력의 30/60/90/150%
어둠의 인도자 보호막: 체력의 30/60/90/200% ⇒ 체력의 30/60/90/150%
- [jd
(10) 감시자 보호막: 4,800 ⇒ 2,400
(10) 감시자 보호막: 4,800 ⇒ 2,400
- [jd
더 이상 (10) 감시자의 보호막이 새로운 대상에게 넘어가도 사라지지 않습니다.
더 이상 (10) 감시자의 보호막이 새로운 대상에게 넘어가도 사라지지 않습니다.
- [jd
주문술사 주문력: 15/35/70 ⇒ 20/40/80
주문술사 주문력: 15/35/70 ⇒ 20/40/80
- [jd
주문술사 스킬 사용당 주문력: 2/4/8 ⇒ 3/6/12
주문술사 스킬 사용당 주문력: 2/4/8 ⇒ 3/6/12
유닛
- [jd
- [jd
아크샨 공격력: 80 ⇒ 90
- [jd
아크샨 공격력: 80 ⇒ 90
아크샨 공격력: 80 ⇒ 90
- [jd
그웬 스킬 피해량: 주문력의 125/200/2,222% + 최대 체력의 4/7/50% ⇒ 주문력의 120/180/2,222% + 최대 체력의 3/6/50%
그웬 스킬 피해량: 주문력의 125/200/2,222% + 최대 체력의 4/7/50% ⇒ 주문력의 120/180/2,222% + 최대 체력의 3/6/50%
- [jd
클레드 공격력: 55 ⇒ 60
클레드 공격력: 55 ⇒ 60
- [jd
트리스타나 공격력: 65 ⇒ 70
트리스타나 공격력: 65 ⇒ 70
14.21 전략적 팀 전투 버그 수정
- [jd
- [jd
대격변 실패: 이제 유닛에게 변이 주술 또는 대격변 생성기 증강의 효과를 적용해도 행운의 장갑이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 [jd
대격변 실패: 이제 유닛에게 변이 주술 또는 대격변 생성기 증강의 효과를 적용해도 행운의 장갑이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대격변 실패: 이제 유닛에게 변이 주술 또는 대격변 생성기 증강의 효과를 적용해도 행운의 장갑이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 [jd
언제나 따르는 행운: 이제 행운의 장갑 증강을 선택한 라운드에 이미 보유한 도적의 장갑도 업데이트됩니다.
언제나 따르는 행운: 이제 행운의 장갑 증강을 선택한 라운드에 이미 보유한 도적의 장갑도 업데이트됩니다.
- [jd
이제 정의의 손길을 여러 개 중첩해서 착용했을 때 모든 피해 흡혈 수치가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이제 정의의 손길을 여러 개 중첩해서 착용했을 때 모든 피해 흡혈 수치가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 [jd
이제 용족 숙련 증강이 용 특성이 비활성화되어 있더라도 용 유닛에게 추가 능력치를 제공합니다.
이제 용족 숙련 증강이 용 특성이 비활성화되어 있더라도 용 유닛에게 추가 능력치를 제공합니다.
- [jd
너무 혼돈스러운: 이제 혼돈의 부름 툴팁에 무작위 증강을 5개 제공하는 것이 아닌 4개 제공한다고 정상적으로 명시됩니다.
너무 혼돈스러운: 이제 혼돈의 부름 툴팁에 무작위 증강을 5개 제공하는 것이 아닌 4개 제공한다고 정상적으로 명시됩니다.
- [jd
불안정한 보물 상자의 툴팁이 새로운 대상 선택 체계와 일치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불안정한 보물 상자의 툴팁이 새로운 대상 선택 체계와 일치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jd
영웅의 여명 부활 - 괴수가 특정 상황에서 푸른 파수꾼 아이템을 복사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영웅의 여명 부활 - 괴수가 특정 상황에서 푸른 파수꾼 아이템을 복사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jd
영웅의 여명 부활 - 괴수가 수상한 외투의 효과로 분열될 때 올바르지 않게
영웅의 여명 부활 - 괴수가 수상한 외투의 효과로 분열될 때 올바르지 않게
- [jd
능력치를 너무 많이 얻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능력치를 너무 많이 얻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jd
영웅의 여명 부활 - 아침 이슬 증강이 올바르지 않게 마나를 너무 많이 제공하던
영웅의 여명 부활 - 아침 이슬 증강이 올바르지 않게 마나를 너무 많이 제공하던
- [jd
수정했습니다.
수정했습니다.
- [jd
너무 강한 종결자 효과: 종결자 효과가 동시에 재생될 때 카타리나의 종결자 효과가 다른 플레이어들의 종결자 효과에 영향을 주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너무 강한 종결자 효과: 종결자 효과가 동시에 재생될 때 카타리나의 종결자 효과가 다른 플레이어들의 종결자 효과에 영향을 주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jd
황금 호랑이 시장 결투장을 장착하고 다른 플레이어를 정찰할 때 화면이 찢어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황금 호랑이 시장 결투장을 장착하고 다른 플레이어를 정찰할 때 화면이 찢어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jd
더 이상 토끼 사탕 비스트로의 연승 시각 효과가 일시적으로 전략가 단계를 투명한 유령 버전으로 만들지 않음
더 이상 토끼 사탕 비스트로의 연승 시각 효과가 일시적으로 전략가 단계를 투명한 유령 버전으로 만들지 않음
오오늘은 롤 전략적 팀 전투 패치노트 14.21 정보에 대해서 적어 보았는데요
더 자세히 보실려면 공식 사이트를 이용해주세요
- [jd
- [jd
- [jd
- [jd
- [jd
- [j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