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벚꽃 소환권 쏟아진다, 세나 레볼 이벤트 정리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역대급 혜택이 찾아왔습니다. 신규, 복귀 유저분들도 어렵지 않게 모험에 적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보상이 쏟아지고 있으니 할만한 모바일 게임을 찾고 계셨다면 주목해 보시길 바랄게요.

일단 4월 13일부터 4월 19일까지 매일 11장씩 지급되고 있는 벚꽃 소환권 이벤트 소식을 먼저 살펴보도록 합시다. 총 7일간 77장의 벚꽃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게 된 셈. 심지어 우편 수령 기간은 4월 25일까지로 현재 접속만 해도 바로 그동안 지급되었던 벚꽃 소환권을 모두 획득할 수 있으니 서둘러 챙겨주시는 게 좋겠죠.

이 벚꽃 소환권들은 '봄맞이 벚꽃축제 특별 소환' 탭에서 사용 가능한데요. 열심히 소환에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월광 수리검 에이스와 함께 투전승불 손오공, 반전의 히로인 나람, 창천도의 수호룡 이랑, 악마의 화신 세인 그리고 언령의 인형술사 게헨나 중 하나를 100회 소환 시 100% 획득 가능한 엄청난 혜택을 담고 있는 특별 소환이거든요. 77장은 바로 우편 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으니 이제 23장만 더 챙겨서 소환해 주시면 됩니다.

벚꽃 소환권들은 미션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 미션들도 4월 26일 점검 전까지만 진행될 예정이니 서둘러 합류하신 뒤 미션을 클리어하며 소환권을 챙겨주는 게 좋겠죠. 매일 일일 활동을 완료해 주시기만 하면 끝. 지금 당장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접속하신다면 어렵지 않게 영웅을 획득하실 수 있을 겁니다.

이 중에서도 성능으로 현재 가장 추천받는 영웅은 '월광 수리검 에이스'니 선택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고요. 사냥에서 정말 엄청난 효율을 보여준다 하니 에이스만 챙겨도 쉽게 성장이 가능하실 테니까요.

참고로 벚꽃 소환에서도 4성이 등장하니 소환을 하며 행운을 노려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신규 스페셜 영웅 이야기도 빼놓을 수 없겠죠. '방랑의 그림자 콜트'가 업데이트되며 소환이 진행되고 있더라고요. 땅 속성으로 어마어마한 딜을 선보이고 있다 하니 필요한 분들은 소환에 도전해 보도록 합시다.

스타일 자체가 모션도 빠르고 시원시원해 보는 맛이 상당한 편. 명함만 뽑아서 사용해 봐도 풀각을 노리게 만드는 마성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영웅이라고 하니 일단 소환에 도전하며 직접 사용해 보길 바랄게요.

함께 고대 수호룡 세르비누스의 변화를 담은 영웅 리메이크 2탄과 신규 성장이 가능한 콘텐츠가 추가되었는데요. 영웅무기/망토/장신구 전리품 추가, 기억 계승 확장 등의 신규 콘텐츠와 추가로 편의성 개선도 여럿 진행되었으니 공식 포럼을 방문하셔서 더욱 상세하게 업데이트 소식을 꼭 한번 확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신규/복귀 유저를 위한 카니발도 진행되고 있으니 주목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은데요. 혜택이 역대급이더라고요. 총 28일간 매일 간단한 미션을 하나씩 클리어하며 보상을 챙겨주기만 하면 되는 이벤트입니다.

보상으로 '4성 영웅 선택권'을 무려 28장이나 획득 가능한 이벤트라 해요. 그뿐만 아니라 상당한 양의 루비와 함께 스페셜 시즌l 영웅 선택권 2장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하니 열심히 달려 꼭 챙겨주는 게 좋겠죠.

스페셜 시즌I 영웅 선택권은 단악의 구도자 태오와 인도자 연희, 무신강림 린, 백화마근 세인, 밤의 추적자 카일 등 다섯 명 중 원하는 영웅을 선택해 획득 가능합니다. 이 중에서는 연희가 무난하다 하니 선택 시 참고하길 바랄게요. 제공되는 소환권과 보상이 워낙 많다 보니 취향에 따라 마음에 드는 영웅을 골라도 좋겠지만요.

여러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복귀 후 혜택을 받으며 직접 모험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요? 세나 레볼 공식 포럼을 한번 방문하셔서 더 상세하게 업데이트와 이벤트 소식을 한번 확인하시고 모든 보상을 챙겨 풍성하게 플레이를 즐겨보시길 바라며 이만 마무리 하겠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하단 링크를 방문해 보도록 합시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공식포럼

게임 소개를 대가로 넷마블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