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 스타레일] 허구 이야기
- [jd
- [jd
오늘 패치됐는데 원트 클리어~! 30분 동안 꽤 재밌었다.
- [jd
오늘 패치됐는데 원트 클리어~! 30분 동안 꽤 재밌었다.
오늘 패치됐는데 원트 클리어~! 30분 동안 꽤 재밌었다.
- [jd
처음 패치라서 굉장히 난이도가 낮은 만큼 그닥 높지 않은 스펙인 히메코와 헤르타가 꽤 쓸모있었다.
처음 패치라서 굉장히 난이도가 낮은 만큼 그닥 높지 않은 스펙인 히메코와 헤르타가 꽤 쓸모있었다.
- [jd
보상은 무려 1별에 60성옥 x 12 = 720 성옥!! 달다 달아
보상은 무려 1별에 60성옥 x 12 = 720 성옥!! 달다 달아
- [jd
- [jd
거기에 링스를 보너스로~!!
- [jd
거기에 링스를 보너스로~!!
거기에 링스를 보너스로~!!
- [jd
겸사겸사 링스도 한개만 더 나오면 풀돌이구나.. 좋아좋아
겸사겸사 링스도 한개만 더 나오면 풀돌이구나.. 좋아좋아
히메코, 헤르타 스팩
떨어진 유물 주워입힌 수준임
게임방식
- [jd
- [jd
기존 혼돈의 기억과 마찬가지로 2개의 보스로 나뉘어져 있고 진입방식도 동일하다.
- [jd
기존 혼돈의 기억과 마찬가지로 2개의 보스로 나뉘어져 있고 진입방식도 동일하다.
기존 혼돈의 기억과 마찬가지로 2개의 보스로 나뉘어져 있고 진입방식도 동일하다.
- [jd
각 스테이지는 3웨이브로 이루어져 있고 쓸 수 있는 턴이 3턴으로 고정되어 있고 나오는 적들이 약한편이라 다수의 적을 공격하거나(지식) 추가공격이 여러번 가능한 캐릭터들이 꽤 유리하다. (헤르타, 히메코)
각 스테이지는 3웨이브로 이루어져 있고 쓸 수 있는 턴이 3턴으로 고정되어 있고 나오는 적들이 약한편이라 다수의 적을 공격하거나(지식) 추가공격이 여러번 가능한 캐릭터들이 꽤 유리하다. (헤르타, 히메코)
- [jd
턴이 적어서 속도가 빠른 캐릭터와 속도 버프도 많은 도움이 된다.
턴이 적어서 속도가 빠른 캐릭터와 속도 버프도 많은 도움이 된다.
- [jd
의외로 중간중간 HP가 높은 네임드가 자주 등장해서 속성만 맞는다면 [양자] 설의, 청작, 부현 파티도 쓸만했다. 이번 허구에서는 양자는 2스테이지에만 등장했다.
의외로 중간중간 HP가 높은 네임드가 자주 등장해서 속성만 맞는다면 [양자] 설의, 청작, 부현 파티도 쓸만했다. 이번 허구에서는 양자는 2스테이지에만 등장했다.
뇌피셜 - 스테이지 구성
주속성
- [jd
- [jd
1스테이지
- [jd
1스테이지
1스테이지
- [jd
- [jd
1번방 : 번개
- [jd
1번방 : 번개
1번방 : 번개
- [jd
2번방 : 얼음 / 바람
2번방 : 얼음 / 바람
- [jd
2스테이지
2스테이지
- [jd
- [jd
1번방 : 물리/양자
- [jd
1번방 : 물리/양자
1번방 : 물리/양자
- [jd
2번방 : 화염/얼음
2번방 : 화염/얼음
- [jd
3스테이지
3스테이지
- [jd
- [jd
1번방 : 물리/번개
- [jd
1번방 : 물리/번개
1번방 : 물리/번개
- [jd
2번방 : 얼음/화염
2번방 : 얼음/화염
- [jd
4스테이지
4스테이지
- [jd
- [jd
1번방 : 물리/얼음 (보스 : 물리/번개/허수)
- [jd
1번방 : 물리/얼음 (보스 : 물리/번개/허수)
1번방 : 물리/얼음 (보스 : 물리/번개/허수)
- [jd
2번방 : 번개/화염 (보스 : 화염/번개/바람)
2번방 : 번개/화염 (보스 : 화염/번개/바람)
- [jd
- [jd
물리, 얼음, 화염, 번개의 등장이 3회로 동일하고 아직 캐릭터 분포상 다수의 약한 적을 처치하기 좋은 [지식]이 배포되어있지 않은 바람, 양자, 허수 는 허구에서 등장률이 굉장히 낮았다.
- [jd
물리, 얼음, 화염, 번개의 등장이 3회로 동일하고 아직 캐릭터 분포상 다수의 약한 적을 처치하기 좋은 [지식]이 배포되어있지 않은 바람, 양자, 허수 는 허구에서 등장률이 굉장히 낮았다.
물리, 얼음, 화염, 번개의 등장이 3회로 동일하고 아직 캐릭터 분포상 다수의 약한 적을 처치하기 좋은 [지식]이 배포되어있지 않은 바람, 양자, 허수 는 허구에서 등장률이 굉장히 낮았다.
- [jd
게임 난이도는 굉장히 낮아서 아젠티가 없어도 최고보상까지 쉽게 얻을 수 있었지만 만약 다캐릭 유저가 아니거나 이제 막 시작했다면 남들은 쉽다고 해도 나는 막상 쓸 캐릭터가 없었을 컨텐츠가 등장 한 것이다.
게임 난이도는 굉장히 낮아서 아젠티가 없어도 최고보상까지 쉽게 얻을 수 있었지만 만약 다캐릭 유저가 아니거나 이제 막 시작했다면 남들은 쉽다고 해도 나는 막상 쓸 캐릭터가 없었을 컨텐츠가 등장 한 것이다.
- [jd
현재 시즌은 [폭발] 디버프로 HP가 많은 네임드에게 고정피해를 주기 대문에 쫄을 다수로 잡을 수 있는 [지식]이 접대인데 앞으로의 시즌도 계속해서 [폭발] 디버프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현재 시즌은 [폭발] 디버프로 HP가 많은 네임드에게 고정피해를 주기 대문에 쫄을 다수로 잡을 수 있는 [지식]이 접대인데 앞으로의 시즌도 계속해서 [폭발] 디버프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 [jd
만약 시즌이 점점 늘어가며 난이도도 올라가고 [폭발] 형태의 디퍼브가 아니게 된다면 지식, 파멸, 수렵 캐릭터를 다양하게 수집/육성해둬야 클리어가 가능할것으로 보인다.
만약 시즌이 점점 늘어가며 난이도도 올라가고 [폭발] 형태의 디퍼브가 아니게 된다면 지식, 파멸, 수렵 캐릭터를 다양하게 수집/육성해둬야 클리어가 가능할것으로 보인다.
- [jd
당장은 [지식] 캐릭터의 활용처가 적어서 시뮬레이션과 허구이야기를 패치 한 것 같은데 결국은 다 필요하다는 결론으로 다가가지 않을까 싶다.
당장은 [지식] 캐릭터의 활용처가 적어서 시뮬레이션과 허구이야기를 패치 한 것 같은데 결국은 다 필요하다는 결론으로 다가가지 않을까 싶다.
- [jd
전작(붕괴3rd) 처럼 캐릭터마다 쓰이는 컨텐츠 자체를 다르게 컨셉을 다양하게 만들어가는 시도이길 바란다.
전작(붕괴3rd) 처럼 캐릭터마다 쓰이는 컨텐츠 자체를 다르게 컨셉을 다양하게 만들어가는 시도이길 바란다.
- [jd
전작(원신) 처럼 시간이 많이 흘러도 계속해서 좋아하는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가는 시도이길 바란다.
전작(원신) 처럼 시간이 많이 흘러도 계속해서 좋아하는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가는 시도이길 바란다.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