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챕터4 공략 스킬 조합 맞춰서 한번에 클리어

핫한 탕탕특공대를 즐겨 하고있는데요. 챕터 15까지 깨면서 차례차례 어려웠던 부분을 올려보고 있는데 오늘은 탕탕특공대 챕터4 공략을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어막,수호자가 없더라도 충분히 깰 수 있을만한 스킬 조합을 통해 공략을 적어보겠습니다.

1티어 조합 수호자, 방어막

수호자와 보호막은 거의 모든 챕터에서 필요한 조합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그만큼 몬스터들이 진입하기가 까다롭기 때문에 초반에는 무조건적으로 들고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초반에 이게 안떠서 후반이 걱정되신다면 아래의 스킬들을 추가 해보시길 바랍니다.

축구공, 드론

버티기에 좋은것이 축구공과 드론이라고 생각되는데요. 나름대로 축구공의 5레벨 이후 강화스킬이 강력하면서 튕겨내는게 좋기 때문에 드론과도 아주 합이 잘 맞습니다. 방어막까지 있다면 금상첨화겠지만 수호자가 뜨지 않을경우 축구공을 올려주셔도 됩니다.

패시브 :

고화력총알, 연료, 에너지 드링크는 후반갈수록 필요한 패시브 스킬이기 때문에 초반에 하나씩 담아두시길 바랍니다. 원하는 스킬이 안떴다고 다른스킬들 한개씩 찍어봤자 후반가면 의미가 크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패시브 스킬을 올려 캐릭터를 탄탄하게 만들어주시면 훨씬 수월하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추가 팁

기본무기는 쿠나이를 장착해주시고, 초반 탄력자석을 통해 파밍을 잘 해주셔야 합니다. 후반갈수록 몬스터양이 굉장히 많아지기 때문에 초반 레벨업이 생명이라 생각이 들더라구요. 또한 쿠나이 강화를 통해 보스를 빠르게 잡을 수 있기때문에 딱히 보스에서 체력을 빼지않아도 된답니다

축구공을 강화하면 양자 공이 되며 체감부터가 다른 공이 날아 가 적들을 강타하는데 쾌감이 있더라구요. 또한 방어막의 최종강화가 중력장이기 때문에 꼭 뜬다면 강화해주시길 바랍니다. 아래의 영상에서 양자 공과 중력장을 감상해보시죠.

극 후반부에도 불구하고 몬스터들이 진입하기 힘들어 하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양자 공과 중력장, 서브로 수호자를 통해 완벽히 통제하면서 딱히 움직이지 않더라도 클리어가 가능하더라구요. ( 다만 운이 조금 필요하겠죠.. )

폭탄모양은 맵 전체에 폭발효과를 주면서 적들을 한번에 없앨 수 있는 지우개 기능입니다. 그렇다보니 위험할때나 좀비가 몰려올 때 사용해주시면 좋습니다. 혹은 가끔 보스시간이 아닐 때 나타나는 필드보스에게 사용하셔도 되구요.

고기처럼 생긴것은 체력을 회복해주기 때문에 보스에 입장하기 직전, 라운드 안에 같이 계시거나 좀비가 몰려올 때 근처에서 버티기 힘들 때 먹어주시면 클리어하는데 좋은 영향을 끼치기도 합니다. 참고하시어 탕탕특공대 챕터4 무사히 클리어 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