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체험 공간 오픈
LG유플러스의 MZ 소통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byU+(이하 틈)'가 '갤럭시S23' 출시를 기념해 오픈한 팝업스토어 지하 1층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체험 공간을 공개했다.
10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인 'FEEL the Arcade'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속 설정과 요소를 현장에 구현, 마치 게임 속 한 장면으로 들어온 듯한 환경을 재현해냈다.
방문객은 무너진 돌 벽체부터 철망, 수풀 등 영화 세트장처럼 생생하게 꾸며진 공간에서 무기, 헬멧, 길리슈트와 같은 다양한 아이템을 직접 착용하고 게임 속 캐릭터처럼 현장을 누비며 갤럭시S23의 핵심 기능인 GOS(게임 최적화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틈은 지난 3일부터 'FILL & FEEL the Arcade'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1층에는 다채로운 컬러로 일상의 에너지를 가득 채울 수 있는 낮 컨셉의 'FILL the Arcade' 전시 공간을 배치하고, 지하에는 비일상적 게임 공간에서 몰입감 넘치는 에너지를 경험할 수 있는 밤 컨셉의 'FEEL the Arcade' 체험 공간을 구성했다.
'FILL the Arcade'에서는 기안84, 싸비노 등 MZ세대 취향을 겨냥하는 인기 웹툰·일러스트 작가의 팝아트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FILL & FEEL the Arcade' 팝업스토어는 오픈 이틀 만에 4700여명이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 담당은 "틈은 MZ세대 취향과 트렌드를 선도하며 고객들에게 늘 선 넘는 즐거움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해왔다"며 "앞으로도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틈만의 활동을 통해 MZ세대를 위한 브랜드 경험을 재정의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틈의 팝아트 전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체험 공간은 오는 26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LG유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