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뱅가드: 낭만의시대 사전예약 실시, 기사 리부트로 기대감 상승

'낭만'이라는 단어로 모든 게 수식되는

리니지M

MMO 장르를 즐겨 한다면 한 번쯤은 해봤을 상상이 있다. 그 상상은 바로 적진을 가로질러 진형을 파괴하는 상상. 이러한 상상을 하게 되는 이유는 아무래도 높은 스펙을 요하는 건 물론이고 탱커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직업군이어야 한다는 제약이 있기 때문이다. 이런 제약을 뚫고 상상을 현실로 이루어 낸다면 그 자체가 바로 낭만이다.

이런 낭만은 리니지M에서 '기사' 클래스가 실현시켜주고 있는데 다가오는 업데이트를 통해 '기사' 클래스를 리부트 해 다시 한번 전장을 압도할 기사의 힘을 느낄 수 있을까 기대된다.

리부트 예정인 '기사' 클래스는 적진을 돌파하는 최초의 검이자, 마지막 순간까지 맞서는 최후의 용사라는 콘셉트에 맞춰서 리부트가 될 예정이다. 다가오는 9월 19일(목) 리부트 되는 스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공개될 예정인데 얼른 추석 연휴가 지나고 스킬이 어떤 형태로 리부트가 되는지 보고 싶다.

더군다나 업데이트에 빠질 수 없는 TJ쿠폰도 지급이 된다 하는데, TJ쿠폰은 스페셜 변신 각성, 스페셜 마법인형 각성, 스페셜 성물 각성까지 총 3종에 대해 예고되었다. 레거시 월드는 물론이고 리부트 월드에서도 인게임 무료 재화인 아데나로 상점에서 계정 1회 구매할 수 있다.

풍성한 혜택과 낭만이 기다리는 업데이트는 다가오는 9월 25일에 진행된다. 그렇다면 우리는 업데이트 일정까지 기다리기만 할 수는 없다. 리니지M 뱅가드: 낭만의 시대는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예약 보상은 레거시 월드와 리부트 월드별로 쿠폰을 얻을 수 있어서 모든 유저들이 환영할법한 보상이라 생각된다. 특히 아덴 기사단의 무기&장비 세트와 성장 재화를 지급받을 수 있기에 사전예약을 통한 성장 지원을 받아보자.

이벤트 던전

보상안

상세 내용

[달토끼의 보물상자]

[달토끼 송편]

※ 45레벨부터 사용 가능

- 아인하사드의 축복 1,500을 충전

- EXP 31,920,000을 획득

[달토끼의 보물상자]

[확정 획득]

- 달토끼 송편 (이벤트)

[정해진 확률에 따라 추가 획득]

- [성물 카드] 달토끼의 절구

- [성물 카드] 맘보 토끼의 당근

리니지M은 추석을 맞이하여 이벤트 시련 던전인 '달토끼의 보물상자'에 입장할 수 있었다. 던전 내에 존재하는 '보물 상자'를 처치하게 되면 개봉을 할 수 있고, 개봉 시 코인 4종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추가로 던전 성공 시 코인과 경험치는 물론이고 '달토끼의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데 위에서 볼 수 있듯 해당 아이템 사용 시 달토끼 송편은 물론이고 정해진 확률에 따라 추가적으로 달토끼의 절구 성물 카드, 혹은 맘보 토끼의 당근 성물 카드를 획득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앞전에 다뤘던 리니지M과 PXG 콜라보 소식도 살펴보자. 워낙 인기가 많았고 성공적인 콜라보여서 일까? 팝업스토어에서 눈 깜짝할 사이에 다수의 상품군이 매진되어 더 이상 구매가 불가능하다 한다. 때문에 9/12(목) 오전 11시부터 열리는 온라인 정규 판매 사이트에서는 골프백, 롱슬리브 티셔츠, 스웻셔츠, 아이언커버를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의 항목들은 모두 매진이 되었으니 참고하자.

인게임에 대한 소식도 살펴보자. 최근 93레벨을 달성한 유저인 '히든번개'님을 축하하며 각 마을에 버프 동상이 설립되었다. 해당 동상을 인터렉션 하게 되면 버프를 얻게 되는 만큼 사냥을 하기 전 인터렉션을 진행하길 바란다. 버프 옵션은 경험치 획득량 증가 3%, 근거리 대미지 +1, 마법 대미지 +1, 원거리 대미지 +1, 대미지 리덕션 +1, PVP 대미지 감소 1% 효과가 무려 3시간 동안 지속된다.

추가로 다가오는 9월 19일 정기점검 전까지 이계의 균열 던전에서 등장하는 몬스터의 드롭 아이템인 '이계의 파편' 드롭 개수가 2배 증가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컬렉션 완성을 위해서라도 얼마 남지 않은 이벤트 기간을 활용하는 걸 권장하며 포스팅을 마무리해 보겠다.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