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노심 제조기> 1일차 울트라 대왕 머신
쵸코소보루입니다. 원신 장난감을 만드는 이벤트 노심 제조기 이벤트가 시작했어요.
간단한 이벤트라 간략하게 진행을 작성하고 끝낼께요.
이벤트 기간은 22년 6월 29일~ 22년 7월 11일 04시 59분까지로 약 2주동안 진행됩니다.
참여 조건은 모험 등급 30LV이하, 마신 임무<이도 탈출 계획> 및 월드 임무 <치사토의 편지>를 완료해야 참여가 가능해요.
접속하면 임무가 발생
의뢰를 맡겨 온다
이벤트 기간 중에 게임에 접속하면 월드 임무를 확인할 수 있고,
이나즈마의 캐서린에게 임무 의뢰 내용과 의뢰자에 대해서 알 수 있어요.
임무 의뢰자의 위치
의뢰자는 귀여운 비주얼의 폭탄.....장난감을 만들어 파는 베르트랑입니다.
장난감 제조를 위해 울트라 대왕 머신에 넣을 재료를 구해달라고 부탁하는 베르트랑.
재료 수집
대화가 끝나면 월드 임무가 바뀌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관련 내용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임무는 간단해요.
베르트랑에게 받은 재료 수집기가 가방에 있으니, 우선 장착을 하고 필드 위 광물을 캐면 퍼센트가 일정량 올라요.
같은 방법으로 100%를 채우면 다음 수집으로 넘어갑니다.
광물 완료 후 꽃을 수집하고,
열매를 수집하면 퀘스트가 완료되고, 다시 베르트랑에게 돌아갑시다.
당장엔 뭔가를 만들 수 잇는 건 없고, 매일 이벤트가 하나씩 개방되는 방식입니다.
최근에 추가되는 퀘스트들이 문제인건지, 필자가 고인물이 되서 그렇게 느끼는 건지??
퀘스트 전달이나 시작 방법이 매번 케서린을 통하는 게 너무 식상하게 느껴지기도 하고, 너무 쉽게쉽게 이야기를 진행할려는 건가 싶기도 한데다,
이벤트의 진행 방법도 별다른 특징도 없고, 난이도도 없는 수준인데 최근 이런 류의 이벤트 개최도 많아서 상당히 지루한 플레이가 계속해서 이어지는 중입니다. 과연 제작진의 아이디어 고갈?? 아니면 뭔가 큰걸 준비하는 중 일까요??
어쨌든 시간 떼우기 이벤트가 얼른 끝나기를 바라며 포스팅을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