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4 흑도사 사전예약, 신세기 1장 아수라 사북쟁패 핫하다

요즘에 정말 폼이 좋은 MMORPG 게임으로 '미르4'가 있습니다.

얼마 전 11월 10일에 단 한 명의 황제를 가려내는 사북쟁패 콘텐츠를 시작으로, 다가올 11월 24일에 신규 직업 흑도사2주년 이벤트까지 예고하며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이번 신세기 1장 아수라 업데이트로 신규, 복귀 유저들에게 추천드릴 만 한 시기라고 생각하니, 오늘 정리해 드리는 글을 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신규 직업

먼저, 다가올 신규 직업 업데이트 소식부터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등장하는 신규 직업의 이름은 '흑도사'로, 상대에게 공포를 새겨 넣어 모두를 굴복시킨다는 컨셉을 갖추고 있는데요.

일단 외형부터 상당히 다양한 감정을 들게 하는 듯했습니다.

도도하면서도 매력적인 부분이 특히 눈에 띄더라고요. :)

전투는 원거리 술법 공격을 기반으로 한 강력한 독과 저주술을 통해 적을 파괴해 버린다고 합니다.

적의 영혼까지 태워버린다는 '귀화', 심연 속으로 끌어당기는 '심연', 공포에 질리게 만드는 '공포', 혈기를 갈취하는 금단의 술법 '마라혈' 등 스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확실히 우리들이 그간 알고 있던 '도사' 직업과는 상반되는 이미지를 풍기는 듯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앞으로 PvP 전장에서도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지 않을까 기대해 보고 있습니다.

적들을 크게 약화시킨다든지, 무력한 상태로 만든다든지 등 각종 저주술에 걸맞은 스킬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었거든요.

그중에서도 필살기인 '아수라'는 실로 압도적인 포스를 보였는데, 전장에서 적으로 마주하게 된다면 정말 누구라도 흠칫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신규 직업의 추가는 곧 미르4를 새롭게 입문하기에 좋은 발판을 만들어 주는 만큼, 사전예약에 참여하여 미리 준비를 해보도록 합시다.

11월 22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보상으로 위와 같이 풍성한 구성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검은 마력의 고서, 전설 청룡조각상, 영웅 홍예석 도전 상자, 전설 정령 보물 도전 상자 5개, 전설 마석 도전 상자 5개 보상의 구성을 보자마자 바로 신청하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참고로 카카오 사전예약에서도 참여할 수 있으며, 공유하기 이벤트도 확인해 볼 수 있었는데요.

친구 3명을 초대하면 금강경, 금강수, 전설 진격의 성약 3개, 전설 탐욕의 성약, 전설 풍요의 성약 3개추가로 지급되더라고요.

어렵지 않은 이벤트인 만큼 미리 준비를 단단히 해두어 풍성한 보상과 함께 시작할 수 있으면 좋겠지요.

그리고 더불어, 이번 흑도사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살펴 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위의 영상을 재생해 보시길 바랍니다.

CM 윤영 님께서 출연하여 다양한 모습들에 대해 확인해 보는 영상인데요.

특히 영상 초반에 커스터마이징을 진행하는 장면도 미리 엿볼 수 있으니, 미리 매력에 한 번 빠져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2주년 이벤트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11월 24일에 2주년 이벤트도 함께 시작된다고 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지요.

2020년 11월 25일에 정식 출시되었던 미르4, 꾸준한 업데이트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지금까지 좋은 서비스를 보이고 있었는데요.

모두를 위한 축제가 시작될 예정이라고 하니, 이 역시 기대하여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날을 기다려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사북쟁패

그리고 요즘에 유저들 사이에서 뜨겁게 관심받고 있는 콘텐츠로 사북쟁패에 대한 이야기도 다루어 보겠습니다.

미르4를 이야기할 때 전쟁 콘텐츠를 빼놓을 수 없는데, 이번 콘텐츠를 통해 각 서버별 비천 공성전에서 승리한 국왕 문파들이 정복 서버로 모여들어 황제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경쟁에 들어서게 되었는데요.

황제는 곧 사북성을 관리하게 될 뿐만 아니라, 관직을 부여하고, 세율을 조정하고, 황명 발령, 제국칭호 부여, 지명수배, 포상 등 여러 명예스러운 권한을 손에 쥐게 되니 그 누구라도 탐하지 않을 자가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일단 초대 황제가 탄생할 첫 번째 전쟁은 이번 주 일요일인 11월 20일에 시작될 예정이기 때문에 미리 진행 방식을 살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정복 서버에서 8주에 한 번 주기로 전투가 진행되며, 비천 공성전이 진행된 주의 다음 주를 기준으로 3주일 동안 일요일 오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최대 400명의 유저들이 맵에 입장할 수 있고, 1, 2관문에서는 정복 서버와 동일한 PK 모드가, 3 관문에서는 소속 문파와 동맹을 제외한 모든 인원이 적군으로 인식되는 전용 PK 모드가 적용된다고 합니다.

총 8개의 공격로가 있는 1관문, 총 4개의 성문이 있는 2관문, 그리고 마지막 사북성 전장에서 펼쳐지는 3관문까지!

각 관문마다 한정된 점령석을 각인해야만 다음 관문으로 진출하게 되는 구조인데요.

마지막 3관문에서는 단 하나의 점령석만 존재하는 만큼, 이곳에서 승리한 문파의 문주가 황제로 등극하게 되는 것입니다.

전투 시 챙기면 좋을 팁이 있다면, 랜덤으로 출현하는 '수호자'를 처치하여 강력한 버프를 획득하는 것이라 볼 수 있어요.

무려 10분 동안 지속되는 버프는 스킬 공격 피해를 35% 증가시킨다든지, 받는 스킬 피해를 35% 감소시킨다든지, 기절 / 약화 / 저주 저항 확률을 50% 증가시킨다든지 등 정말 효과가 상당하더라고요.

등장하는 몬스터별로 스킬 효과가 구분되어 있으니 이 부분도 한 번씩 인지해 두시는 것이 좋겠지요?

과연 초대 황제가 될 자는 누구일지 관심이 모이고 있는데, 치열한 경쟁인 만큼 보상 또한 상당히 호화스러웠습니다.

각 관문에 따라 승리 보상이 준비되어 있으며, 승리 시 전설 / 영웅 청룡조각상, 영웅 축복의 용유, 용신기 감정서, 영웅 용신기 강화석 등을 지급받을 수 있는데요.

3관문에서는 패배하더라도 상당한 보상이 지급되며, 또 각 관문별 MVP로 선정된 문파원에게는 추가 보상이 주어지니 정말 죽을 각오로 전쟁에 나서서 본인의 문파를 승리로 이끌어 보시길 바랄게요. :)

이벤트

이와 관련한 이벤트 소식 또한 놓칠 수 없지요.

12월 3일 24:00까지 사북쟁패에 참가하는 문파들을 응원하고 전설 청룡 조각상, 용의 구슬 소환권 5개와 같은 보상을 노려볼 수 있고요.

또 응원 출석 이벤트를 통해서도 11월 23일 24:00까지 전설 봉봉이 보약상자를 비롯하여 다양한 보상들을 획득할 수 있으니 꾸준히 혜택 챙겨두는 것이 좋겠지요.

요즘에 할만한 MMORPG 게임을 찾으신다면 미르4를 시작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정리해 드린 내용과 같이, 정말 최대 규모의 다양한 이슈들이 찾아왔기 때문인데요.

특히 축제의 분위기를 만들어 줄 2주년 이벤트가 무척 기다려지는데, 이번에는 과연 어떤 보상들을 지급받아볼 수 있을지 기대해 봐야겠습니다.

사전예약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