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탑: 새로운 세계 - 에반켈
이름
에반켈
성별
여성
등급
SSR+
포지션
마법사 역활의 동료입니다.
범위 공격으로 다수의 적군을 공격하는 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적군에게 마법 대미지를 입히는 동료입니다.
신수를 활용하며 전투를 벌이는 파도잡이 포지션의 동료입니다.
연구소에서 파도잡이 포지션 연구로 능력치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스킬
쿼드 레어 오브 - 지옥도
[필살기][LV5] 오브를 소환하여 주변 적군에게 4초간 매초 공격력 400%의 대미지를 입힌다.
이때, 대상이 오브와 가까운 경우 매초 공격력 600%의 대미지를 입힌다.
스킬을 사용하는 동안 무적이 된다.
레어 오브 - 불꽃 축제
[액티브][LV5] 3초간 유지되는 불의 소용돌이를 소환하여 범위 내 적군을 끌어당기며 매초 공격력 200%의 대미지를 입힌다.
소용돌이는 마지막에 폭발하여 범위 내 대상에게 공격력 400%의 대미지를 입히고 2초간 다운시킨다.
사형 집행
[액티브][LV5] 강력한 화염으로 방어력이 가장 낮은 적군에게 공격력 400%의 대미지를 입힌다.
이때, 대상에게 입힌 대미지의 30%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스킬을 사용하는 동안 상태 이상에 면역된다.
고대종의 힘
[패시브][LV5] 스킬로 공격한 적군의 체력 회복량을 5초간 50% 감소시킨다.
또한, 체력이 30% 이하가 될 경우 고대종의 힘을 해방한다. (1회 제한)
고대종의 힘 해방 시 모든 적군에게 공격력 200%의 대미지를 입힌 뒤 잃은 체력의 64%을 회복하고 15초간 공격력이 80% 증가한다.
스토리
랭킹 60위의 하이 랭커이자, 시험의 층 지배자.
그리고 탑에 몇 없는 고대종의 숙주.
다부직 체격과 거친 인상처럼 화끈하고 뜨거운 열정을 주체하지 못하는 인물이다.
용병이었던 시절 유한성과 맺은 모종의 약속 때문에 현재의 자리에 오르게 된다.
에반켈이 직접 시험의 층을 관리할 당시, 정말 지옥과 같은 처참한 환경에 시험의 층은 '에반켈의 지옥'이란 이명을 얻었다.
전용 장비 정보
CV
김도영
1000번째 뽑기에서 확정으로 나온 에반켈이네요.
랭커 아레나에서 에반켈 때문에 물먹은 적이 많았는데 화 속성 덱이 조금 더 편하게 됬네요...
어떻게 1000번 뽑을 동안 확정 말고는 SSR+를 구경하지도 못하네요..확률 더러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