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RPG 타워 오브 판타지 소개 및 초반 플레이 후기
안녕하세요! 게임 전문 블로거 최선웅입니다. 오늘은 모바일RPG 타워 오브 판타지 소개 및 초반 플레이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바일RPG 타워 오브 판타지 소개 및 초반 플레이 후기
모바일RPG 타워 오브 판타지는 2022년 8월 1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안드로이드, iOS 플랫폼 등에서 즐길 수 있는데요! 아마 이미 플레이해보신 분도 있을 듯합니다.
타워 오브 판타지 게임 스토리를 설명드리겠습니다. 끊이지 않는 그레이의 습격과 지속되는 전투가 오가던 중 루벨리아 박사가 남긴 메시지를 통해 그레이들의 어머니인 하이브 마더가 바다 속 이너스라는 도시에 있는 것을 알게 되는데요! 마지막 결판을 내기 위해 모든 익스큐셔너들은 이너스로 집결하는 콘셉트입니다.
모바일 RPG 게임 타워 오브 판타지는 최초로 해저세계 전투 및 모험을 구현한 오픈 월드 게임입니다. 비이클, 레플리카, 에너지 기어 등을 활용하여 세상을 구원한다는 콘셉트의 모바일 게임입니다.
타워 오브 판타지 게임 초반 플레이 시 그래픽도 꽤나 괜찮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단순히 게임만 즐기는 것이 아니라, 영상을 볼 수도 있는데요! 애니메이션이 지루한 분들은 스킵 버튼을 통해 긴 영상은 넘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왕 게임을 플레이하시는 경우 몰입감을 위해 전부 시청하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타워 오브 판타지 소개를 해드리자면 사이버펑크 도시를 떠나 이제는 바닷속으로 여정을 떠납니다. 이너스라는 해저 도시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요! 여태 경험하지 못했던 다양한 것들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판타지 오픈 월드 어드벤처 콘셉트로 낮과 밤, 날씨 시스템을 통해 리얼한 생태계를 구현하였답니다. 또한 등반부터 수영과 비행 등 여러 가지 플레이어의 자유도를 높일 수 있는 탐험 플레이도 포함되어 있는데요! 세계 여행을 떠나는 듯한 느낌의 다양한 재미도 있습니다.
타워 오브 판타지 모든 직업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어서 직업 제한 없이 수많은 무기들을 바꿔가며 플레이 가능합니다. 전투도 액션 측면에서 짜릿하고 꽤나 리얼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워낙 화려한 전투 장면 덕분에 지루하지 않더라고요.
타워 오브 판타지는 커스터마이징의 자유도가 높은 편입니다. 플레이어가 어떻게 설정하는지에 따라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것 또한 게임의 재미 포인트 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다양한 레플리카를 만나고 그들과 함께 강력한 적들을 물리치는 것도 재밌는데요! 레플리카와 함께 진행하는 전투라서 더욱 재밌다 생각되었어요. 또한 싱글 혹은 멀티플레이 방식을 플레이어가 직접 선택 가능합니다. 동료와 함께 아이다 행성을 탐험하며 던전을 클리어하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오늘은 모바일 RPG 타워 오브 판타지 소개 및 초반 플레이 후기를 알려드렸는데요! 심심하면 한 번 플레이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