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Stacks V4 전용 최적화된 환경

올해 말 '리니지 2 M', 'V4' 등 모바일 MMORPG가 출시되면서 PC에서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앱플레이어 블루스택도 개인화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첨단 모바일 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4일 밝혔다.

최근 그래픽 품질이 향상되고 모바일 게임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모바일 기기의 대용량 및 화면 크기에 영향을 받지 않는 애플리케이션 플레이어의 사용이 급증하고 있다. 블루스택은 모바일 게임 시장의 트렌드를 따라 안드로이드 7을 최초로 출시합니다.

동시에 국내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프로세서 램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게임 플레이를 보장할 뿐만 아니라 홈 유저의 게임 스타일에 최적화된 서비스 환경을 제공합니다.

실제로 최근 출시된 Moonlight Sculptor는 BlueStacks에서 가장 최적화된 게임 중 하나로 평가되었습니다.

BlueStacks는 리니지 2M 및 V4 출시 일정에 따라 멀티 인스턴스 기능 및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응합니다.

오랜 시간 게임을 하는 실제 유저들에게 큰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으며, 게임 시장에서 게임을 시청하는 유저가 증가하면서 스트리밍, 프레임 등의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동시에 커뮤니티의 적극적인 운영에 대응하고 관련 이슈를 지원하고 CS 채널을 확장하며 가장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유럽의 GDPR 표준 시스템은 개인 정보 보호에 민감한 앱 플레이어들에게 오래전부터 적용돼 사용자 정보를 철저히 관리해왔다고 한다.

조현 선 블루스 택 코리아 대표는 “올해 앱플레이어 시장이 급성장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제 앱 플레이어는 실제 사용자가 함께 모여 파트너십 및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간주됩니다.

블루스택은 이러한 게임 시장의 변화에 ​​대응하여 모든 애플리케이션 플레이어 관련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개선할 것입니다.

나는 똑같이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