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신규 클래스일까? & REQUIEM 시즌 패스 정보!
이번 포스팅은 리니지M 유저들에게 무척 반가운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3월 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클래스 관련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이 공개될 예정이거든요. 리니지M는 2017년 첫 출시 후 지금까지 총 7개의 오리지널 클래스를 추가했습니다. 총사, 투사, 암흑 기사, 신성 검사, 광전사, 사신, 뇌신까지 모두 하나같이 고유의 매력을 선보이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죠.
때문에 예고된 업데이트에 대한 궁금증이 큽니다. 신규 클래스일지, 클래스 리부트일지에 대한 의견도 분분한 상황. 만약 신규 클래스라면 뇌신 이후 1년 반 만에 나온다는 점, 그리고 공개된 포스터의 이미지가 여캐라는 점도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는 요소입니다. 클래스 리부트라면 사신 리부트를 점치는 유저가 많고요.
현재 공개된 이미지를 보면 마법사를 연상시키는 갑옷을 입고 있으며 길이가 긴 창에 추가 달린 플레일을 무기로 들고 사신과 대치를 이루고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추측이지만, 여자 사신의 등장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3월 6일에 자세한 정보가 공개되겠지만, 리니지M 기존 유저들은 물론이고 신규·복귀자들에게도 정말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신규 클래스뿐만 아니라, 새로운 콘텐츠와 서버도 함께 나오지 않을까요? 초대형 업데이트가 될 것은 확실하니 잊지 말고 기억해 두시면 좋겠습니다.
REQUIEM 시즌 패스
앞으로의 업데이트도 기대되지만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에 대한 소식도 빼놓을 수 없죠. 먼저 3월 20일 점검 전까지 REQUIEM 시즌 패스를 200만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 구매 시 출석 체크의 시즌 패스가 활성화되어 매일 특별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데요. 늦게 구매하더라도 지난 날짜의 혜택까지 모두 주어진답니다.
위의 지급 목록을 보면 알 수 있지만, 상급 변신·마법 인형·성물 뽑기 하프팩과 스킬 카드 뽑기팩 상자, 드래곤의 성수를 비롯하여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대거 획득할 수 있습니다. 3월 13일 주어지는 죽음의 기운이 담긴 상자 구성품은 추후 공개 예정인데요. 마지막 보상인 만큼 유저들을 깜짝 놀래킬 선물이 들어있을 것 같습니다. 구매 후 매일 접속은 필수겠습니다!
월드 총력전 진행 소식
3월 6일 점검 전까지 오만과 신념의 탑, 잊혀진 섬 보스 몬스터 처치 시 일부 드롭 아이템을 확정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만의 탑에서는 보스 몬스터의 마법 인형 카드 상자를, 신념의 탑과 잊혀진 섬에서는 해당 보스 명칭을 가진 보물 상자를 얻을 수 있죠. 보물 상자를 열어 미스터리 마법 인형 카드 상자를 포함한 보스 아이템 중 일부를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진행 기간이 짧아 아쉽긴 합니다만, 보상이 워낙 좋아 유저들의 호응이 장난 아니었습니다. 주요 마을보다 던전 입구에 유저들이 더 많이 보일 정도로 말이죠. 보스 아이템을 또 손에 넣을 기회는 분명 다시 찾아오리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때를 위해 지금부터 열심히 레벨을 올려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덴 용사의 보급 상자
주기적으로 새로운 일일 이벤트 퀘스트를 제공한다는 점도 리니지M의 매력이죠. 현재 성장의 길이라는 이름으로 무라 몬스터를 500마리 처치하는 퀘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완료 보상으로 아덴 용사의 보급 상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상자 속에는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3개와 명예 코인, 변신 제작 코인, 마법 인형 제작, 성물 제작 코인이 각 300개 들어있습니다. 모두 확정적으로 획득하게 되는 보상입니다. 그리고 정해진 확률에 따라 추가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3월 6일 정기 점검이 진행됨에 따라 신규 클래스 예고 이미지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항상 그래왔듯이) 새로운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신규·복귀 유저라면 미리 시작하여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 전 준비를 해두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공식 홈페이지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