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쿠레나이' 신규 클래스 공개

[공정언론 창업일보]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2024년 가을 업데이트 로드맵을 담은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을 14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클래스 ‘쿠레나이’와 다양한 신규 콘텐츠, 편의성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사항이 발표됐다.

안형규 검은사막 모바일 게임디자인 실장과 주요 개발진은 이번 가을 동안 진행될 주요 업데이트를 소개했다. 특히, 신규 클래스 ‘쿠레나이’는 쿠노이치의 각성 클래스이며, 초승달 모양의 주무기 ‘사하륜’과 보조무기 ‘표창’을 사용해 다양한 공격 패턴을 선보인다. 쿠레나이는 신체를 강화하여 빠르고 민첩한 전투 스타일을 구사하며, 은밀한 출혈 공격 등으로 적을 교란하는 데 특화된 캐릭터이다. 한국에서는 10월 22일, 해외에서는 11월 5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길드 리그 정규 시즌’과 신규 던전 ‘수마의 성’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으며, 캐릭터 선택창과 주요 의뢰 리뉴얼, 글로벌 플레이 경험의 통일성을 위한 콘텐츠 재정비 등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개선사항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10월 15일부터 새로운 ‘어텀 시즌’이 시작되었다. 이번 시즌을 플레이하는 이용자는 시즌 패스 완료 시 기존 시즌 대비 약 10% 더 강력한 전투력을 얻을 수 있으며, 졸업 보상으로는 최고 능력치를 지닌 혼돈 등급 수정을 획득할 수 있는 ‘찬란한 혼돈의 수정 선택 상자’가 제공된다.

검은사막 모바일과 관련된 업데이트 및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